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서울둘레길 6코스 [안양천 코스]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지난 9월 20일 추석 연휴를 이용하여 서울 둘레길 5코스 [관악산 코스]를 정복했었는데요! 서울둘레길 5코스 [관악산 코스]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8월 20일 서울 둘레길 4

tulip.tistory.com

 

서울 둘레길 6코스를 마치고 가양역에 도착해서는.. 열심히 운동했으니 맛있는 걸 먹어야겠죠?

 

설레는 마음으로 이곳저곳 많이 검색한 결과! 고기가 답이다!라고 생각되어 가양역에 있는 화로 상회를 방문해봅니다.

 

위치

서울 강서구 양천로 57길 9-13 1층 화로상회

가양역 1번 출구에서 153m

 

영업시간

매일 11:30 ~ 23:30 (last order 23:00)

 

전화번호

0507-1337-6892

 

20km 운동으로 열심히 칼로리를 뺐으니 칼로리를 다시 충전해야겠죠? 두근거리는 화로상회 전경..

토요일 13시 정도인데 대부분의 자리가 차지해있네요. 인기 많은 곳인가 봅니다!

 

1인당 14,900원입니다.

무한리필 메뉴로는 9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인 요리는

 

숯불닭갈비, 옛날 생갈비, 참숯 통삼겹 이렇게 세 종류고 그 아래로 메인+원조 막창, 메인+돼지껍질 이런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돼삼이(참숯 통삼겹)을 주문하고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맥주!!  테라 한병도 주문해 봅니다. 후후

주문하자마자 펩시콜라를 서비스라고 제공해주시네요! 콜라를 제공하는 일은 별로 겪어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서비스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죠~ 바로 챙겨둡니다.

그리고 도착한 우리 테라~

 

이렇게 열심히 운동했으면 당연히 맥주 한잔으로 회포를 풀어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휴식을 취하니 이윽고 도착한 삼겹살입니다. 칼집도 나 있고 기본적으로 두껍네요. 비계 가지고 장난친 것도 아니고 퀄리티가 우수해서 일단 여기서 마음이 홀라당 가버렸습니다. 기본 찬 세팅을 하러 셀프바를 다녀오고 바로 고기 셋팅을 해봅니다.

고기를 먹기 전 완벽한 세팅.. 아 배고파..!

쌈무와 미숫가루,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소스, 기름장, 쌈장입니다.

 

매콤소스와 달콤 소스는 뭔가 치킨집 소스가 생각났었는데 미리 스포 드리자면 아주!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정겨운 식판.. 후후!

 

옥수수와 마늘, 김치, 상추, 파절이 구성입니다.

 

화로 상회의 캐치프레이즈는 고객이 먹는 게 아까운 게 아니라 남기는 게 아깝다고 되어있었는데요. ㅋㅋ 남길 일 없죠! 

무려 참숯화로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깃집에서 참숯을 쓰는 곳도 별로 없는데 무한리필 집에서 참숯을 관리하네요. 이게 되나? 싶은데 되더군요.

고기 올려놓고 맥주 한잔부터 캬~~ 모든 피로가 한순간에 눈 녹듯이 사르르르~ 이 맛에 운동하쥬

참숯의 화력이 좋아가지고 금방 앞뒤 돌려서 구웠는데.. 진짜.. 천국이네요.

 

고기가 두껍고 뼈라던지 비계라던지.. 질 낮게 장난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 제공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려면 다양하게 먹어봐야 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삼겹살과 막창을 주문했습니다. 삼막이라고 하네요~ ㅋㅋ

 

막창은 쏘쏘 하게 좋았습니다. 기름 때문에 화롯불이 화르륵~ 하긴 했지만 그만큼 상태가 좋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리필했을 때 삼겹살 퀄리티가 낮아지지 않은 것도 체크포인트!

세 번째로 옛날 생갈비와 돼지껍데기를 주문해봅니다.

 

돼지껍데기를 좋아는 하지만 구웠을 때 튀는 문제 때문에 잘 먹지 않았는데 역시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라면 시켜봐야죠!

 

생갈비도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갈비야 종종 먹지만 비주얼이 조금 다르죠? 육질도 좋아요!

 

돼지껍질 같은 경우에는 쫀득쫀득한 그 맛 그 자체.. 사실 뭐 돼지껍데기를 맛으로 먹나요! 소주랑 같이 먹으려고 먹죠! 후후

생갈비를 상추에 싸서 먹어봅니다.

그리고 뭔가 갈비는 밥 위에 얹어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흰쌀밥에 갈비 한 접!

 

화로 상회의 돼지갈비는 진짜 하나도 안질 기고 입안에서 녹습니다. 먹고 눈이 커지기도 했네요 이거 뭐야! 하면서

 

그런데 이미 많이 먹고.. 배는 차는데.. 갈비는 또 먹고 싶고.. 삼겹살도 또 먹고 싶은데.. 9가지 메뉴에는 삼겹살과 갈비를 같이 시킬 수는 없어 보여서 고민하던 찰나에 직원분께서 오시고 사정을 설명하니 갈비와 삼겹살을 따로 하나하나씩 주시더군요!

 

기본적으로 참숯화로라 그런지 직원분께서 판 컨디션을 주기적으로 확인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타지 않을 정도로 계속 판 갈아주시고 고기가 적다 싶으면 더 드시고 싶은 메뉴가 있는지 확인도 해주시고요! 이런 서비스는 잘 없다 보니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도 좋은데 서비스도 좋으니 그야말로 완벽하다고 볼 수 있었죠!

꽉 찬 자리가 이렇게 한산해질 무렵 다 먹고 일어나 봅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서울 둘레길 6코스를 완주하고 나서 기력 보충을 하셔야 하는 분이나 가양역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진심 꼭 들르시길 강추합니다!

 

프랜차이즈다 보니 전국에 있지만 서울지역에 많이 편중되어 있네요. 꼭 가양점이 아니더라도 이 정도 가격에 참숯화로와 퀄리티 높은 고기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니요!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