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신도림에 있는 '컴포 월남쌈'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7번 길 23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170m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신호등 건너 신도림 푸르지오 2차 상가 1층 대로변에 위치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11:30 ~ 22:30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전화번호

0507-1318-3841

 

 

월남쌈 무한리필 가게이고, 고기를 직접 구워서 월남쌈을 만들어 먹는 곳이라고 해서 이건 못 참지~ 하고 달려갔네요 ^^

 

월남쌈이 메인이지만 쌀국수나, 분짜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어요!

입구 샷 설렌다..

월남쌈도 그렇고 쌀국수도 그렇고 맛있는 거 다 해 먹는 멋쟁이 베트남~ 캬캬

 

식사시간이 지나고 간 건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방문했을 때 이미 1층은 꽉 차 있어서 2층 자리로 이동했습니다.

 

아래부터는 메뉴판입니다.

우삼겹, 부챗살, 삼겹살이 무한인데 거기에 16종의 야채와 쌀국수까지 무한리필이라니.. 안 올 수가 없잖아요?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야채는 챙겨서 먹어 버릇해야 하는데 너무 좋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캬캬

기본적으로 분짜도 그렇고 쌀국수, 짜조, 새우볶음밥같이 단품 메뉴도 구성이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식사하시기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러우라고 베트남식 샤브 전골은 제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이거와 소주 한잔~ 하면 딱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ㅎ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 무한리필인 줄 알았는데 메뉴를 보니까 이곳은 진심이다..!!라는 게 느껴지는 메뉴판 구성이었습니다.

베트남 병맥주인 하노이와 사이공도 취급하네요. 참 맛있는 녀석들이죠 ^^

이렇게 무한리필 코스가 있어서 재료들을 마음껏 가져갈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재료들의 퀄리티가 높았어요. 신선하다는 게 느껴지고 싱싱했습니다!

물도 생수일 줄 알았는데 차였습니다. 무슨 차인지는 차알못이라 차마 못 물어본 게 한이군요..!!ㅋㅋ

파티가 시작하기 전 한상차림

고기 상태 괜찮아 보이죠? 월남쌈에 들어갈 거라 얇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허접하지만 구분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부채살은 버섯에 가려져서 잘 안 보이네요.

전반적으로 얇았는데 고깃집에 갔다면 아쉬울 수도 있는데 월남쌈에는 최적으로 어울렸습니다!

마치 꽃다발처럼 되어있네요 ㅎㅎ 아이 좋아

 

쟁반에 이렇게 담겨있는 쌈채소는 전부 먼저 말씀드린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어서 쟁반째 들고 가서 부담 없이 리필해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에 있는 소스는 칠리와 된장색소스(조금 맵고, 된장 향이 났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느낌), 그리고 소스통을 지급해주셨는데, 땅콩소스와 정체불명의 하얀색 소스(달콤한 마요네즈 맛이고, 개인적으로는 월남쌈에는 안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만 케바케!)를 소스 그릇에 짜서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 같은 경우에는 다 먹으면 리필 요청하면 되는데 눈치 안 주고 처음과 똑같은 양과 퀄리티로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이스페이퍼 위에 쌈채소와 고기를 올리고 한쌈 말아볼까요?

완전 와우~~~~~~ 월남쌈 맛 아시잖아요.. 그 건강한 것들로만 모였는데 맛있는 거..!!

 

건강하면 아무래도 맛이 좀 떨어질 수가 있는데 월남쌈은 전혀 그러지 않아서 너무 좋은 듯해요.

 

과식해도 건강하게 먹었으니까..^^

무한리필 구성에 있는 쌀국수는 월남쌈을 와구와구 먹고 배차 좀 찬 상태에서 주문했더니 냄비에 끓여서 국자와 그릇과 함께 주셨습니다. 한 접시씩 덜어 먹었는데 양이 딱~! 맞아서 오우 역시 프로..!라고 생각이 되었죠 캬캬

 

보시다시피 안에 고기도 크게 덩어리로 들어 있었고, 사진상에는 잘 안 보이지만 국수 양도 푸짐했습니다. 그리고 쌀국수의 백미죠.. 국물도 엄청 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대로 마무리가 된 느낌이 팍~ 들었죠!

 

쌀국수도 무한리필 내용에 포함되는 거라 개인적으로는 월남쌈 시키실 때 같이 주문하셔서 월남쌈 한쌈 거하게 먹고 국물로 속 달래주고 무한 반복하면 최고일 듯합니다 캬캬

 

 

이렇게 생소할 수 있는 무한리필 월남쌈 전문점 컴포에 방문했는데요. 재방문의사 120%입니다. 건강하게 포식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ㅋㅋ 조만간 또 가서 올릴지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