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오랫동안 제 짝꿍의 휴식처였던 신중동 카페 '소소 취향'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91번 길 25

신중동역 2번 출구에서 544m

 

영업시간

연중무휴

평일 10:00 ~ 22:00

주말 11:00 ~ 22:00

건물 내 지하주차장 1시간 무료

 

전화번호

0507-1414-4468

 

 

개인적으로 소소취향은 서너 번 방문하긴 했지만 짝꿍은 그와 별개로 종종 자기 친구들과 방문을 해와서 이곳은 방문하면 한 번쯤 포스팅해야겠다~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방문했습니다.ㅎㅎ

여긴 뭐 부천 사시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아시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이미 동네에 잘 뿌리내린 곳이라고 볼 수 있죠 ㅋㅋ

자주 방문했음을 나타내는.. 쿠폰 20장!!

 

이것보다 더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한 번씩 쓴 걸로 기억해요 ㅋ_ㅋ 오늘은 이 녀석들을 한 번에 소진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이곳의 흑임자라떼는 참으로 맛나지만 최근에 흑임자를 먹을 일이 있어 나름 충족이 되었는지 음료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방문 이유라고 볼 수 있는 피치 레어 치즈케이크입니다 ㅋ_ㅋ

 

눈으로만 봐도 이렇게 이미 충족이 되었는데 먹게 되면 얼마나 감동 일지 후후 기대가 되는군요

쿠키도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LP플레이어가 있는데요. 저는 LP세대는 아니지만 아버지의 취미로 어렸을 적부터 LP판에 빠져 살아가 지고 나름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곳에서도 진열해놓고 그게 그저 멋내기 위함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항상 만족하는 부분이죠 ^^

주문을 하고 안쪽으로 자리를 잡아봅니다.

 

직원분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피치 레어 치즈 케이크를 가져다주십니다!

꺄옹~!

위에 복숭아가 올라갑니다.  배치 환상적이다~~ 그리고 로즈마리 향이 굉장히 강력하다. 너무 향기로워서 좋았다.

마치 푸딩과 같은 단면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적었고 부드러웠습니다.

라떼입니다. 평소에 그냥 라떼를 먹어본 적이 별로 없었는데 새로운 기분으로 먹고 싶어서 시켜보았습니다. 서서히 물들어나가는 게 기분이 좋군요.

아니.. 이건 목성이 아닌가..?! 대박!

짜잔 잘 찍었나요? 캬캬

소소취향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를 전 사랑합니다.

 

자자 이제 한입 해봅시다.

말캉말캉한 느낌이 전해졌을까요?^^

마치 푸딩 같은 식감입니다. 정말 부드러운 식감에 새콤한 복숭아의 맛과, 치즈의 깊은 맛이 함께 어우러져 춤을 추네요!

그러데이션을 이루는 게 마치 붉은 노을이 내리는 해변이 보이는 느낌입니다. 

 

코로나 덕분에 해외를 못 간지 2년이 되었는데, 그런 이국적인 느낌이 그리웠는지..ㅎㅎ 센티해지네요!

 

그리고 하루 못 봐서 짝꿍이 건네준 빵 모음!

스위트롤과 단팥빵입니다!

두 개 다 실력이 일취월장해가지고 처음 만들었을 때보다 자기가 생각하기에 부족한 점을 보완해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주 그냥 요즘 빵쟁이 다됐습니다. ㅋ_ㅋ

 

소소하게 하루 살았던 이야기 나누며 늘어질 수 있는 곳, 아늑한 분위기의 소소 취향입니다.

 

특히나 이곳의 크로플은 유명하다 보니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