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화>

 

걸어서 퇴근속으로..5화

걸어서 퇴근속으로..4화 걸어서 퇴근속으로..3화 걸어서 퇴근속으로..2화 걸어서 퇴근속으로..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요즘 출퇴근길 날씨가 그렇게 쨍쨍하지는 않지만 습기를 머금어서 굉장히

tulip.tistory.com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8월 5일 퇴근에도 여전히 걸어서 퇴근합니다. ㅎㅎ

 

이렇게 글을 쓰는 금요일 같은 경우에는 이제 주말이니 책이나 서류 등 챙길 게 있어서 불가능하니 평일엔 목요일이 마지막이겠군요. 

부천 중앙공원입니다. 뛰는 사람, 걷는 사람, 쉬는 사람 제각각의 다양한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곳이죠. 평화로워서 좋습니다 호호

평소 퇴근길에는 중앙공원 라인을 굳이 가진 않는데 왜 가게 되었냐면

 

포스팅과 연결이 됩니다.

 

[신중동 맛집] 돈까스+냉면 = 돈냉면은 사랑입니다~ 짱이네매콤돈가스냉면 중동점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신중동역에 위치한 짱이네 매콤 돈가스 냉면 중동점입니다. 요즘 날씨가 아무래도 덥기도 하고 냉면의 시원~한 육수가 생각나는 때라 오랜만

tulip.tistory.com

 

신중동역에 있는 짱이네를 방문하였기 때문이죠~

 

짱이네 웨이팅을 기다리면서 짝꿍이 만든 빵을 받았습니다. 으매 고소한거!

그래서 기록 자체는 약 10km 1시간 40분에 걸쳐 이동했고 12000보를 걸었군요. 중간중간 가볍게 뛰어서 평속은 6.0km/h인데 뛰는 시간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네요. 하루아침에 될 건 아니니 일희일비 하진 말아야겠고요 ^^

 

돈냉으로 힐링하고 다시 집에 그대로 걸어서 갔으니 기존과 같이 13~14km 걷기는 했습니다만! 이후 기록은 그냥 하지 않았어요. 

 

집에 들어와서 단단히 뭉친 근육들을 폼 룰러를 통해 풀어주는데 진짜 너무 아~프면서 기분이 좋은~ 그런 기분 아실까요? 그렇게 한 시간 정도를 비명을 지르며 근육을 풀어주니 다음날은 좀 살만해졌네요. ㅎㅎ 주말엔 아마 걷거나 뛰거나 하진 않을 것 같아서 다음 운동이야기는 월요일이나 그 이후에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