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군산 당일치기 여행코스입니다!

군산여행 당일치기

1박 2일이 버거울 때 대표적인 당일치기 여행지로 군산을 많이 꼽는데요. 

당일로도 군산의 모든 것을 담기에는 부족하지만 식도락이라는 하나의 포인트를 잡으면 충분히 만족할 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는 우정여행으로도 좋고,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효도여행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가기에도 아주 적합한 도시이죠 ^^

군산 당일치기 여행코스

자차로도 가능하지만 여행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기차를 이용하였고, 이동 동선도 짧으면서 충분히 군산을 담을 수 있는 여행 장소를 선정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군산 당일치기 여행코스를 떠나보시죠!

군산 당일치기 지린성

 

 

 

[군산 맛집] 매운데 달달해서 자꾸만 먹게되는 지린성 고추짜장!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군산의 대표 중식당인 '지린성'에 방문하였습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 09:30 ~ 16:00 전화번호 063-467-2905

tulip.tistory.com

 

보통 군산 당일치기를 계획한다면 이른 아침부터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첫 시작은 든든한 지린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지린성은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이 먼저 드셔 보시길 권장하고 맛있게 매우면서 달달하기까지 한 고추짜장이 여러분들의 여행 첫 시작을 즐겁게 해 줄 겁니다.

 

군산 당일치기여행 리투스카페

 

두 번째로 맛있게 식사를 했으면 드넓은 군산 앞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군산 앞바다를 카페 공간으로 사용한 리투스 카페입니다. 방문 시기에 따라 바다를 볼 수도, 갯벌을 볼 수도 있어요.

 

 

 

군산 당일치기여행 이성당

 

 

 

군산의 자랑거리 이성당 탐방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군산의 자랑거리죠! 바로 빵집 '이성당'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중앙로 177 이성당 영업시간 매월 1회 비정기적 휴무 월~목 08:00 ~ 21:00 금~토 08:

tulip.tistory.com

 

 

밥도 먹고 카페도 방문했으니 다시금 달려봐야죠??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며, 군산의 자부심이 되었죠. 바로 이성당입니다.

이성당은 다양한 빵이 있지만 그중 단팥빵과 야채빵이 단연 돋보이니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군산 당일치기여행 진갈비

 

 

 

[군산 맛집] 두툼하고 불향이 제대로 입혀진 떡갈비는 진갈비로!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군산에 위치한 한우 떡갈비 맛집 '진갈비'입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구영 1길 108-7 진갈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매일 11:30 ~ 21:30 라스

tulip.tistory.com

 

군산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입니다. 바로 한우 떡갈비로 유명한 진갈비입니다.

항상 여행의 마지막에는 아쉬움이 뒤따르지만 그 허한 마음을 오래전부터 군산의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진갈비의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한 한우 떡갈비가 채워줄 겁니다. 

군산 당일치기여행 지도

 

체력이 받쳐주신다면 리투스 카페의 옆을 지나는 경암동 철길마을이나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의 촬영지로 유명한 초원사진관은 진갈비와 이성당 사이에 있으니 제가 작성한 이 여행코스를 참고하시어 나만의 여행코스를 만들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근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멋진 도시 군산. 일상의 고단함을 잠시 접어두고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