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맛본 것은 노티드와 몽쉘의 콜라보로 출시한 쁘띠 몽쉘입니다! 노티드 몽쉘이라고 하죠!

 

현재 편의점 몇 군데에서 슬슬 풀리는 것 같은데, 저도 개인적으로 세 군데 다녀서 겨우 찾았습니다. 물론 제가 운이 없었을 수도 있어요!

노티드 몽쉘

거참 귀엽네... 안 살 수가 없게.. 가격은 4800원입니다. 비싸죠!

쁘띠 몽쉘

비싸도 귀여우니까 봐주는 거야.. 맛도 있어야 한다고..!! 기대감을 가지고 집으로 가봅니다.

마롱 몽블랑 케이크

마롱 몽블랑 케이크이고, 12개가 들어가 있네요! 가을에 걸맞게 밤에 취해봅시다.

노티드 몽쉘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하나당 17g인 것 같네요? 100g 기준이니까 나누기 6 하시면 됩니다. 포화지방의 경우에는 하나만 먹었는데도 일일 권장량의 20%나 채울 수 있다니! 아주 건강식품이군요!

 

 

몽쉘

와르르 멘션처럼 몽쉘을 까 보았습니다.

과자

불-편하니 깔끔하게 정리해보고요. 총 네 가지의 맛입니다.

노티드 몽쉘 크기

쁘띠 몽쉘이라고 정말 크기가 쁘띠 하지 않나요? 진심 한입거리입니다.

노티드 몽쉘 단면

노티드 x 쁘띠 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의 단면입니다.

 

일단 한입 먹어보니 바밤바 같은 밤 향과 밤맛이 진하게 나고요. 달달 구리 합니다. 식감이나 안에 크림은 기존 몽쉘 그대로 따라왔고 밤맛의 차이인 것 같네요. 저는 단 걸 포스팅하는 것 치고는 단걸 썩 좋아하지 않아서 두 개 먹으니까 뭔가 위벽이 단맛으로 싸악 코팅된 느낌이더군요. 김치찌개가 생각났습니다.ㅋㅋ 달달 구리 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마 천국이지 싶어요. 노티드의 맛을 잘 구현했다고 생각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