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맛본 것은 노티드와 몽쉘의 콜라보로 출시한 쁘띠 몽쉘입니다! 노티드 몽쉘이라고 하죠!
현재 편의점 몇 군데에서 슬슬 풀리는 것 같은데, 저도 개인적으로 세 군데 다녀서 겨우 찾았습니다. 물론 제가 운이 없었을 수도 있어요!
거참 귀엽네... 안 살 수가 없게.. 가격은 4800원입니다. 비싸죠!
비싸도 귀여우니까 봐주는 거야.. 맛도 있어야 한다고..!! 기대감을 가지고 집으로 가봅니다.
마롱 몽블랑 케이크이고, 12개가 들어가 있네요! 가을에 걸맞게 밤에 취해봅시다.
영양정보입니다. 하나당 17g인 것 같네요? 100g 기준이니까 나누기 6 하시면 됩니다. 포화지방의 경우에는 하나만 먹었는데도 일일 권장량의 20%나 채울 수 있다니! 아주 건강식품이군요!
와르르 멘션처럼 몽쉘을 까 보았습니다.
불-편하니 깔끔하게 정리해보고요. 총 네 가지의 맛입니다.
쁘띠 몽쉘이라고 정말 크기가 쁘띠 하지 않나요? 진심 한입거리입니다.
노티드 x 쁘띠 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의 단면입니다.
일단 한입 먹어보니 바밤바 같은 밤 향과 밤맛이 진하게 나고요. 달달 구리 합니다. 식감이나 안에 크림은 기존 몽쉘 그대로 따라왔고 밤맛의 차이인 것 같네요. 저는 단 걸 포스팅하는 것 치고는 단걸 썩 좋아하지 않아서 두 개 먹으니까 뭔가 위벽이 단맛으로 싸악 코팅된 느낌이더군요. 김치찌개가 생각났습니다.ㅋㅋ 달달 구리 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마 천국이지 싶어요. 노티드의 맛을 잘 구현했다고 생각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