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종합운동장역 근방에 위치한 캠핑장컨셉의 고깃집 '와일드그릴'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소사로 549 와일드그릴
부천종합운동장역 3번 출구에서 242m
영업시간
연중무휴
평일 16:00 ~ 22:00
주말 및 공휴일 12:00 ~ 22:00
전화번호
010-7327-0500
단풍이 피고 완연한 가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요즘인데요. 안에서 고기를 먹기에는 이 날씨가 너무나도 아쉽기에 예전부터 종종 방문하던 야외에서 캠핑장 컨셉을 가져와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와일드그릴을 찾아갔습니다.
야외테이블이 한 40개정도는 되는것같아요. 실내에도 테이블이 10개정도는 있었고, 주차공간도 널찍합니다 ㅎㅎ
가족단위로 와서 먹으면서 넓은 공터에 아이들 뛰노는 모습보면 참 행복 그자체 아니겠습니까.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카운터에서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과 주문방법이 적힌 책자를 건내받는데요.
야외다보니 주문하기 어려움이 따라 문자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서로 편해서 좋은 방식이라고 생각됩니다.ㅎㅎ
와일드그릴의 메뉴판입니다. 고기 가격은 뭐.. 썩 비싸지도않고 썩 싸지도 않은 그냥 평타입니다!
이 메뉴를 토대로 문자주문해봅니다.
이렇게 주문하면 됩니다. ㅎㅎ
숯을 주기때문에 기본적으로 목살이 괜찮지 않을까~ 해서 목살을 골랐고, 삼겹살과 갈매기살이 눈에 아른거려서 같이 비율을 맞춰줬습니다.ㅎㅎ
그리고 이곳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 수제소세지도 놓칠 수 없죠!
라인업입니다. 수제소세지도 그렇고 고기 전반적으로 육질이 좋고 도톰~합니다.
숯을 주시고 고기를 불판에 올려서 지글지글~
요리 잘라서 먹어줍니다.
고기가 진짜 두툼한데다가 숯으로 해서 그런지 질기지도않고 육줍이 잘 가둬진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주그냥 보이자마자 고기를 다 흡입해서버렸지만 특히 수제소세지는 이건.. 거의 떡갈비아닌가 싶을정도로 충격적으로 감동적인 맛이었습니다.ㅠㅠ
캠핑을 하려면 정말 돈보다도 들이는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리는데요. 물론 들이는 시간마저 캠핑의 일부고 사랑하는 거겠지만 캠핑에서의 딱 고기구워먹는 즐거움만 얻어가시려면 와일드그릴 추천드려요.
쌈재료나 양념 등 밑반찬은 셀프바가 내부에 있어서 한번에 한두번 왔다갔다 했는데, 금방 어두워집니다. 약간 교외로 빠져서 가든같은곳에서 먹는 느낌도 나서 그런지 사람들의 얼굴에 꽃이 피어있는게 참 보기좋더군요. 행복한 공간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먹어도 괜찮을까? 생각드실수도 있지만 천막이라 따뜻하고요! 쌩겨울에 가도 춥다는 생각이 안드는 그런 공간입니다. ㅎㅎ걱정마세요!
비루한 제 핸드폰카메라로는 빛번짐을 막을수가없더군요. 크흡
도심속에서 캠핑장의 느낌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저는 부천에 있는 와일드그릴을 강력추천합니다 ^^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