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맛본 것은 유부초밥과 앵그리 짜파구리의 조합입니다! 유초구리? 이잉?!
먼저 부천의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는 '찬합'이라는 유부초밥 가게가 있습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길주로 172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 1층 푸드코트
부천시청역 내부에서 진입 가능
현대백화점이나 여타 다른 백화점을 가면 지하 1층에 꼭 푸드코트가 있죠? 그때마다 먹고 싶은 게 천지였는데, 개인적으로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 1층 푸트코트에 있는 이 '찬합'이라는 가게의 유부초밥이 항상 마음에 걸렸습니다.
정말 터질 것만 같은 크기의 유부초밥을 파는데요. 4개 이하에 맞는 용기와, 그 이상을 담을 수 있는 큰 용기가 있고 스텐 집게가 있어서 셀프로 담은 후에 계산하는 시스템입니다.
비주얼은 합격.. 을 뛰어넘어서 제발 먹게 해 줘!! 같은 스타일입니다. 눈 돌아갑니다.
저는 명란 마요 유부초밥과 크래미 유부초밥을 골라서 집으로 가봅니다. 아유 설레!
이 큼지막한 유부초밥을 뭐랑 먹을지 고민을 했으나 번뜩 떠오르는 건 역시 앵그리 짜파구리더군요!
약 2주 전쯤에 포스팅했는데 그 이후로 푹 빠져있습니다.ㅎㅎ 아마 유부초밥에 딱 어울릴 듯해서 세팅해봅니다.
짜잔~ 오늘의 식단은 크래미 유부초밥, 명란 마요 유부초밥, 앵그리 짜파구리입니다!
앵짜야 뭐 여러 번 포스팅했으니 맛에 대해서는 스킵하렵니다!
영롱하다 영롱해! 아래가 명란 마요 유부초밥이고, 위가 크래미 유부초밥입니다.
반으로 쓱 갈라보았는데요. 뭔가 기대치에 비해 보여주는 토핑 두께에 살짝~ 실망했는데 먹어보니까 토핑의 양은 과하지도 적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밥에 알맞게 놀아나더군요.
명란 마요 유부초밥을 앵그리 짜파구리에 올려서 호로록~
첫맛에 명란의 짭조름한 맛이 탁 치고 빠진 후에 마요의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이 오고 마지막에 달달한 유부와 간이 된 조미 밥이 느껴지는데 정말 최고입니다.
그다음은 크래미 유부초밥을 앵그리 짜파구리에 올려서 호로록~!
크래미 유부초밥은 크래미 맛이 원래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맛이다 보니까 한입 먹었을 때 느낌이 팍! 하고 오지 않은데 이 자극적인 맛이 덜한 은은한 유부초밥이 핫한 앵그리 짜파구리와 합쳐지니 잘 융화되어서 100점을 주고 싶군요!
이렇게 현대백화점 중동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찬합'이라는 유부초밥을 판매하는 곳에서 유부초밥을 구매하고 나서 집에 있는 라면과 함께 먹어보았는데요. 검색해보니 '찬합'이라는 가게는 많지 않지만 아마 이렇게 유부초밥을 파는 콘셉트의 가게는 개인적으로 종종 다른 백화점에서도 종종 봐왔던지라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이게 기본적으로 양이 크고 밥이다 보니까 하나만 먹어도 가벼운 포만감이 있을 정도니 가볍게 드셔도 좋을 것 같고 제가 제안드리는 라면에 호로록~ 도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