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 옥길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꼬네'입니다.

직접 끓이고 반죽하며 제대로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해서 한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양지로 166번 길 16 1층 보꼬네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 ~ 16:30

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32-351-1113

 

보꼬네 외관

 

012345678
보꼬네 메뉴판. 블록을 누르시면 다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보꼬네 SET.A를 주문했습니다.

식전으로 마늘빵 + 보꼬네샐러드가 제공됩니다.

피자 or 파스타 or 리조또 中 택 2라서 저는 피자와 파스타를 골랐고, 그중 피자는 루꼴라 에 리코타, 파스타는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에이드 1잔(오렌지, 블루레몬 청포도, 자몽) 中 택 1이라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수제피클

수제피클을 제공하네요. 아삭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먹을 때는 이렇게 피클로 입안을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것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결이 아닌가 합니다.

수제화덕

찐 화덕이군요. 제대로 하는 곳이라는 게 잘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오픈형으로 되어있다 보니 어떻게 만드나~ 하고 

마늘빵

식전으로 제공된 마늘빵입니다. 따끈따끈하며 마늘의 풍미가 살아있으면서 고소한 버터향이 일품이었습니다. 식전 빵이라 하기도 미안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네요. 전 여기서 '아 이곳은 찐 맛집이다!!'라는 생각이 되었답니다.

샐러드

그리고 보꼬네 샐러드입니다. 그야말로 샐러드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그대로네요! 거기다가 엄청 신선해서 씹는 식감도 좋았고 견과류도 아낌없이 넣어줘서 아주 만족스러운 샐러드였습니다.

오렌지에이드

그리고 도착한 오렌지에이드! 휘휘~ 저어주니 이렇게 아름다운 오렌지에이드가 완성!

 

 

루꼴라 에 리코타

루꼴라 에 리코타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크 화덕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비주얼 장난 없네요.

피자

루꼴라, 리코타 치즈, 딸기잼(?)의 삼박자가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딸기잼 소스는 약간 짙은 붉은색인데 불편하게 튀는 단맛이 아니라 은은한 단맛이라 기성품이 아닌 이 피자에 맞는 수제소스 느낌이 절로 들어서 좋았어요.

피자 한 조각

도우 두께가 너무 얇아서 바스러지거나, 너무 두꺼워서 질기지 않는 딱 적당한 두께였고, 위에 토핑과 소스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 한입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싱거운 부분이 없고 풍부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거기다가 +@로 좋았던 부분은, 피자 판 아래 양초를 켜 두었는데 대부분이 뭐랄까.. 금방 꺼져서 보온의 역할을 해주는 게 아니라 그냥 폼이구나..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보꼬네의 양초는 마지막 한 조각 다 먹을 때까지 불이 유지가 되어서 첫 조각과 마지막 조각의 맛 차이가 나지 않았다는 점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까르보나라

그다음으로 까르보나라입니다. 베이컨의 존재감이 아주 만족스럽군요. 비주얼 합격!

까르보나라 섞기

계란을 휘휘~ 저어서 풀어봅니다. 노른자를 섞어먹으면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두배~ 아니겠습니까 ^^

돌돌 말아올린 파스타

꾸덕함의 농도는 적당했고, 양송이버섯과 베이컨이 듬뿍 들어있어서 다양한 즐거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그야말로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제대로 만드는 곳이라는 게 느껴지는 행복한 맛이었습니다 ^^

 

 

이렇게 보꼬네 다녀온 후기를 작성했는데요. 최근이랄까요? 1~2년 동안 먹은 이탈리안 중에서 으뜸으로 치고 싶은 느낌입니다. 낮에 방문해서 와인은 섞지 않았는데, 밤에 가서 나긋한 분위기에 와인 한잔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행복한 공간이었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