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시흥 근교에 위치한 '기브닝커피'입니다.

 

위치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1780번 길 9

(시흥 계수동 414번지)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브런치 라스트 오더 16:30

 

전화번호

031-313-5023

 

부천의 옥길동, 범박동.

서울의 항동.

시흥 대야동 은계지구.

 

다양한 지역들이 만나는 중심지에 기브닝커피가 있네요. 그야말로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군요! ㅋㅋ

기브닝커피 전경

기브닝커피의 전경입니다. 주변은 고속도로와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제가 사는 곳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이런 느낌의 공간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이런 곳에서 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카페 창문

한적한 주말 오후 그냥 흘러가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멋진 공간입니다.

시나몬뺑 오 초콜릿
기브닝커피 메뉴

기브닝커피의 베이커리 종류입니다. 이 중 초코무스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비주얼은 가히 충격적입니다.ㅋㅋ

기브닝 커피 자리기브닝 커피 창문

2층에는 자리가 꽉 차서 1층으로 자리했는데, 제가 앉은 곳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바깥 자리를 사용할 수 없겠지만 좋아 보이는군요!

디저트와 음료

옥수수 라떼와 망고 패션후르츠에이드, 초코무스입니다.

초코무스

초코무스는 보슬보슬 바스러지는 질감의 디저트였습니다.

 

처음 모양은 이러지 않았는데 직원분께서 포크를 두 번 꾹꾹 누르시더니 이렇게 주시는 걸로 봐서는 이런 모양인 듯^^

 

큰 덩어리를 떠서 먹어도 혀와 입천장만으로 살짝 힘을 주니 사르르 녹아버리는 신기한 맛입니다.

사르르 녹는 느낌은 파베 초콜릿과 비슷하면서도 안에 공기가 차있는 듯한 가벼운 느낌은 마치 '롯데 에어라이트'와도 비슷한 느낌을 줍니다.

 

위에 올라가 있는 생크림도 휘핑크림같이 무겁거나 기름진 느낌이 아니라 몽글몽글 가벼운 느낌이었는데, 달지 않고 입안에서 깔끔하게 사르르 녹으면서 끝엔 우유맛이 진하게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진한 초코무스와 가볍고 고소한 생크림의 조화가 아름다운 디저트입니다.

옥수수라떼와 망고패션후르츠에이드

다음은 옥수수라떼와 망고패션후르츠에이드입니다.

 

먼저 옥수수라떼는 위에 리얼 분태가 올라가 있어 심심하지 않은 비주얼입니다. 맛을 표현하자면 그야말로 '옥수수 익어가는' 아이스크림 맛! 옥수수도 간간히 씹혀서 고소하고 달콤합니다.

 

그리고 망고 패션후르츠에이드는 그야말로 상큼함의 절정이었습니다. 패션후르츠가 한가득 들어있거든요! 보통 대형 카페에서 나오는 음료는 그냥 딱 기본 메뉴만 있거나 맛조차도 특별함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의 메뉴들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을풍경

해가 저물고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름답지 않나요?

기브닝커피 밤

멀리 나가지 않아도 버스로 한 번에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이런 멋진 카페가 있어서 마음에 쏙 든 기브닝커피였습니다.

 

카페 메뉴 외에도 브런치를 운영하며 이 점도 많은 분들께서 장점으로 꼽으시니 또 한 번 방문하게 되면 브런치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