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바로 '커피가게 동경'입니다. 망원동 유명한 곳! 했을 때 거의 한 손가락에 나오는 곳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많이 들어봤던 곳입니다.
아인슈페너로 유명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마시면 잠이 잘 안 와서 커피를 잘 먹지 않고 카페를 가면 에이드나 파르페를 팔면 파르페를 시키는 입맛인지라.. 하하 그래도 커피를 싫어하는 게 아닌지라 다양한 경험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
먼저 이곳을 방문하실 때 많이들 헷갈리시는 게 지도만 보면 아마 입구를 찾기 어려우실 거예요. 그래서 항상 주민분들이 주변에 얼쩡거리고 있으면 알려주시고는 하는데요! ㅋㅋ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이곳도 워낙 유명한 곳인 데다가 좌석도 많은 편이 아니라서 웨이팅을 생각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저는 운 좋게 10분 정도 걸렸지만, 카운터에서도 1시간 제한이라고는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점 잊지 마시고!
주문으로는
아인슈페너와 아이리쉬를 주문해봅니다.
아이리쉬가 위스키 위에 커피를 부은 후 생크림을 토핑 하는 식의 커피이자 칵테일인데요. 다시금 물으시더라고요. 괜찮냐고..
알고는 있었지만 접해본 적은 처음이기에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했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집에 LP판이 쌓여있어서 친숙한 물건인데요. 올드팝과 재즈를 계속해서 틀어주니까 분위기가 참 좋더군요. 소리도 적절하게 방해 안될 정도, 그렇지만 음악을 음미할 수 있을 정도. 좋습니다..
그렇게 잠깐의 기다림 끝에 메뉴가 나왔습니다.
왜 아인슈페너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맛있어요. 제 부족한 맛 평가로는 전달이 부족하겠습니다만, 역시 사람이 몰리는 것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것을 또 한 번 느낍니다.ㅎㅎ
그리고 아이리쉬도 너무 좋았어요. 서로 자기의 맛을 주장하면서 같이 융화됩니다. 신기했고 또 한번 만나고 싶은 맛이에요.
잔잔한 음악과 고품격 커피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합니다 ^^
아래는 위치입니다.
네이버 지도
커피가게동경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