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바로 '커피가게 동경'입니다. 망원동 유명한 곳! 했을 때 거의 한 손가락에 나오는 곳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많이 들어봤던 곳입니다.

 

아인슈페너로 유명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마시면 잠이 잘 안 와서 커피를 잘 먹지 않고 카페를 가면 에이드나 파르페를 팔면 파르페를 시키는 입맛인지라.. 하하 그래도 커피를 싫어하는 게 아닌지라 다양한 경험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

 

입구에 간이 간판이 있고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먼저 이곳을 방문하실 때 많이들 헷갈리시는 게 지도만 보면 아마 입구를 찾기 어려우실 거예요. 그래서 항상 주민분들이 주변에 얼쩡거리고 있으면 알려주시고는 하는데요! ㅋㅋ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메뉴와 원두리스트입니다. 굉장히 다양한 원두를 취급하네요. 다 먹어본적도 없구요. 신기합니다.

이곳도 워낙 유명한 곳인 데다가 좌석도 많은 편이 아니라서 웨이팅을 생각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저는 운 좋게 10분 정도 걸렸지만, 카운터에서도 1시간 제한이라고는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점 잊지 마시고!

 

 

주문으로는

아인슈페너와 아이리쉬를 주문해봅니다.

 

아이리쉬가 위스키 위에 커피를 부은 후 생크림을 토핑 하는 식의 커피이자 칵테일인데요. 다시금 물으시더라고요. 괜찮냐고..

 

알고는 있었지만 접해본 적은 처음이기에 꼭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했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오늘도 메뉴 기다리면서 두리번 컷

 

저는 어려서부터 집에 LP판이 쌓여있어서 친숙한 물건인데요. 올드팝과 재즈를 계속해서 틀어주니까 분위기가 참 좋더군요. 소리도 적절하게 방해 안될 정도, 그렇지만 음악을 음미할 수 있을 정도. 좋습니다..

 

그렇게 잠깐의 기다림 끝에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이리쉬
아인슈페너, 꾸덕꾸덕~!
전체샷

 

왜 아인슈페너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맛있어요. 제 부족한 맛 평가로는 전달이 부족하겠습니다만, 역시 사람이 몰리는 것에는 이유가 있다!라는 것을 또 한 번 느낍니다.ㅎㅎ

 

꾸더어어어억~

 

그리고 아이리쉬도 너무 좋았어요. 서로 자기의 맛을 주장하면서 같이 융화됩니다. 신기했고 또 한번 만나고 싶은 맛이에요.

 

잔잔한 음악과 고품격 커피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합니다 ^^

 

아래는 위치입니다.

 

map.naver.com/v5/search/%EC%BB%A4%ED%94%BC%EA%B0%80%EA%B2%8C%EB%8F%99%EA%B2%BD/place/33152234?c=14126355.8612690,4516966.1664985,15,0,0,0,dh

 

네이버 지도

커피가게동경

map.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