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본 디저트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쫀득옥수수롤케익 옥수수맛입니다.

쫀득 롤케익 옥수수입니다. 외관은 같고 안에 내용물만 다르게 시리즈로 많이 내왔었는데 이번에는 바로 옥수수입니다! 후후

 

쫀득롤케익 옥수수 가격정보 (Cu편의점)

3,300원

쫀득롤케익 옥수수의 영양정보입니다. 440칼로리밖에(?) 안 하네요. 띠지 윗면에 태국산 옥수수 알맹이 1.6% 함유되어있다고도 써져있습니다. 정말 대단해!

뚜껑을 싸악 열면 살짝 짭조름하게 구수한 옥수수향이 납니다. 흔히 알려져 있는 옥수수맛 과자들의 시즈닝 향 같기도 해요.

 

 

이렇게 안쪽을 보면 옥수수가 오웅! 하고 붙어있네요. 

빵을 이렇게 만져보면 쫀쫀하고 촉촉한 느낌이 나요. 크림을 꽉 잡아주는 느낌은 아니고 흐늘흐늘해서 마치 안에 크림만 쏙~ 빠져버릴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더 꾸욱 꾸욱 눌러보진 못했네요. ㅎㅎ

맛보기 전에 이런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때는 아메리카노 한잔 부탁해요~

와구! 하고 절반을 갈라 먹었는데, 옥수수의 향이 은은합니다~ 만약에 옥수수향이 좀 강했다면 나머지를 다 먹기 물렸을 텐데 무겁지 않고 은은하니 오히려 좋네요! 거기다가 처음에 말씀드린 짭조름한 향이 은은하게 추가되어가지고 이건 무조건 호불호 안 갈린다..!!라고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Cu에서 쫀득 롤 케익 종류를 다양하게 내는데 이 정도면 Cu디저트계의 스테디셀러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한번 드셔 보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