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상동역에 위치한 타르트 디저트 카페 'TARR TARR(타르타르)'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상동로 90 메가플러스 빌딩
상동역 2번 출구에서 10m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전화번호
1800-3121
저녁에 방문한 길! 입구에 타르트 케이크도 판다고 나와있네요! 케이크까지 먹을 정도는 아니고 소소하게 타르트로 배에 기름칠 좀 하렵니다.
기본 타르트 메뉴입니다. 에그타르트, 에그-노 치즈 타르트, 소형 초콜릿 타르트, 파이 만쥬, 머랭 쿠키가 있네요.
일단 저는 항상 기본을 먹어보고 나서 다양한 걸 맛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에그타르트를 픽해봅니다!
에그타르트 2,700원
딸기 타르트(소) 6,900원
레몬 머랭 타르트 6,900원
솔직히 매우 비쌉니다.
과일 등을 이용한 타르트가 제 눈을 싱그럽게 해 주네요! 색감이 너무 예쁘죠?
이 중에서 저는 레몬 머랭 타르트, 딸기 타르트를 픽하고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완성!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둘이서 먹으니 1인당 2 타르트 이건 맞죠?
[상동역 맛집] 고급스러운 돈카츠 전문점 '카츠오모이'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상동역에 위치한 돈카츠 전문점 '카츠오모이'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소향로 55-15 1층 122호 상동역 2번 출구에서 200m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
tulip.tistory.com
바로 이전에 돈카츠 먹고 배 두들겼는데 1인 2 타르트를 조지고 부실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근데 되더군요. 맛있으니까~~
먼저 기본이 되는 에그타르트입니다.
약간 뭐랄까 이게 홍콩식 에그타르트 맞죠?^^ 제가 에그타르트에 대한 견식이 짧아가지고..^^ 에그는 진짜 부드럽다 못해 넘실넘실대고요. 마치 푸딩처럼요! 한입 먹으니 부드럽게 들어가는 게 식감은 순두부보다 더 연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에그타르트보다 진한 맛도 나고요. 여태껏 먹어본 에그타르트 중 제일 맛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딸기랑 레몬은 자르기가 너무 아쉽지만 잘라서 먹었는데 특히 레몬은 안에 레몬즙이 가득 들어있어서 아이 셔~ 하면서 먹었습니다. 겉은 까끌까끌한 게 겉면이 제대로 되었고요! 딸기 같은 경우에는 아시죠? 딸기는 그냥 아무 데다가 올려놔도 맛있다는 것을..!
가격은 조금 세지만 맛 자체는 보장되었던 타르타르입니다. 알고 보니 전국 거점별로 한 군데씩은 있는 프랜차이즈더군요! 선물용으로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되니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