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런 메인에 올라갔다며 자축하는 글을 8월 25일에 작성했었는데요.

 

첫번째로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올라갔습니다!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그동안 많은 블로거님들께서 다음 메인에 올라가시는 것을 보고 축하도 드리지만 부러운 마음도 있었는데 이렇게 저도 다음 제 글이 올라가게 되었네요! CU 편의점 신상

tulip.tistory.com

 

지난 8월 28일 두 번째로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정말이지 행운은 예기치 않게 찾아오는듯합니다.

 

바로 이 글을 통해 다음 메인에 진입했죠.

 

[신중동 맛집] 역대급으로 맛있는 저스트 텐동! (feat. 냉우동)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가본 곳은 신중동역에 위치한 '저스트 텐동 (Just Tendong)'입니다. 부천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짱이네 돈가스 바로 앞이라서 몇 주 전 짱이네 가면서 아 저

tulip.tistory.com

처음이 쉽지 두 번째부터는 이제 껌이잖아~라고 얘기했지만 이렇게 빠른 시일 내에 다음 메인에 들어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처음에 메인 달성한 글과 같은 날에 작성된 글이라 첫 번째 글을 참고하여 뭐 다듬거나 하지도 않았는데 운이 좋았나 봅니다.

물론 제가 앞으로 메인으로 올라간 글을 참고해서 쓴다고 해서 메인에 올라가는 건 아니겠고, 그냥 어떠한 알고리즘을 통해 메인에 올라간 거라고 생각되지만 짧은 기간에 다시 한번 다음 메인에 진입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너무나 바빴던 주말이라 바로바로 확인은 불가능했지만 토, 일, 월 이렇게 삼일 동안 저스트 텐동 포스팅만으로 누적 조회수가 5천이 넘어갔네요.

 

불특정 다수의 많은 분들께 제 글이 보여지는터라 필력이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열심히 다듬어야겠다는 나름의 다짐과 세 번째 메인 진입을 하고 싶다는 동기부여도 되는 듯합니다.

 

 

새로운 한주가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8월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한 달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