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있어서 카페를 종종 이용하고는 하는데요.

평소에 가던 곳이 아닌 새로운 곳에서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에 '에이바우트' 카페에 방문해보았습니다 ^^

 

 

위치

경기 부천시 길주로 325

신중동역 7번 출구에서 137m

 

영업시간

매일 07:00 ~ 23:00

 

전화번호 0507-1495-4888

 

 

요즘 날씨가 너무 쨍쨍해서 집에서 있자니 죽을 맛이라 피서지로 떠나봅니다. like 카페

항상 지나다니면서 느끼는 거지만 디자인이 참 예뻐요. 흰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깔끔하니 좋습니다.

 

커피를 주문 시 디저트를 주는 카페가 있다?!

디저트에 눈 돌아갑니다~ 풋사과 라임에이드와 디저트로 화이트모찌롤을 주문해봅니다.

 

음료를 시키면 디저트 1개가 공짜이며, 디저트를 안 먹고 싶다면 음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게 에이바우트만의 특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뉴판인데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오른쪽에 헬스케어 주스가 눈에 탁 들어오는데 다음에 한번 주문해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제가 주문한 풋사과 라임에이드와 여름 메뉴에 어울리는 메뉴들이네요! 코튼캔디는 감이 잘 안 오지만 망고쥬얼리는 안 먹어봐도 이미 먹은 것처럼 속이 솨~하고 시원해지는 기분이네요!

쿠키도 이렇게 있는데, 에이바우트.. 디저트에 진심이다..!

음료를 주문하는데 화이트모찌롤을 고사리 같은 손에 꼬옥 안겨주는 멋쟁이 에이바우트..

어쩌면 귀찮을 수도 있는데 저런 물이나 컵이 제대로 구비되었는지, 리필은 제때 되었는지가 참 기본 중에 기본인데 쭉 지켜보니 적당히 줄어들면 냉큼 리필을 하시더군요!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전면이 오픈되어있다 보니 바깥이 시원~ 하게 뻥 뚫린 기분이 듭니다. 

카페 전경

면학분위기가 잘 조성되어있군요.ㅋㅋ 그렇다고 다 공부만 하는 건 아니지만 시끄럽지 않고 음악도 잔잔해서 공부뿐만 아니라 토크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ㅎㅎ

자리마다 이런 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걸맞게 좌석 간 한 칸씩 비워지게 만들었는데, 손님들이 잘 지키고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자리별로 콘센트가 두 개씩 있어서 제대로 면학분위기 조성되었다는 생각도 들면서 에이바우트에 대한 제 호감이 하늘을 뚫을 지경이었답니다.

주문하고 자리에 돌아와 앉아 가방 정리하려는 순간! 금방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네요 ^^ 속도도 빠르고 좋습니다.

오늘의 주인공들 나름 예쁘게 세팅해봅니다.

안에 탱글한 젤리(?!)가 들어있고 시원한 데다가 라임의 상큼함이 이 계절에 딱이었습니다! 맛있어요~!

다음은 모찌.. 모찌가 모찌모찌!

마치 CU에서 파는 모찌롤같네요 ㅎㅎ 당연하지만 맛있습니다 강력추천!

 

요즘같이 더울 때는 밖에 돌아다니지 말고 카페에서 늘어져 있는 것이 최고입니다. 공부를 하거나 영상을 감상하셔도 좋고, 친구들과 하하호호 토크를 나누어도 좋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