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을지로3가역과 충무로역 사이에 있는 힙지로 메인 골목에 위치한 '행2PM8PM 와인바'입니다.

 

위치

서울 중구 수표로 12길 10

을지로3가역 9번 출구에서 300m

힙지로 메인 골목에 위치(나인트리 호텔 뒷골목)

 

네이버 지도

행2PM8PM 와인바

map.naver.com

 

영업시간

월~금 11:30 ~ 23:00 (라이브공연&토크쇼 PM 8:00)

토요일 14:00 ~ 00:00 (라이브공연&토크쇼 PM 7:00)

일요일 14:00 ~ 23:00 (라이브공연&토크쇼 PM 7:00)

공휴일 12:30 ~ 23:00 (라이브공연&토크쇼 PM 7:00)

 

전화번호

0507-1331-6915

 

낮술 가능/ 외부 케이크 반입 가능/ 와인 포장 시 20% 할인

 

워낙 유명한 곳이고 층별로 느낌들이 다 달라서 네이버 예약이나 전화해보셔서 자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2층 공연

3층 루프탑

 

저는 예약이 안 맞아서 1층으로 예약을 한 후 방문했습니다.

3층짜리 건물 통으로 한 가게입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요로코롬 꾸며져 있고, 계단이 좁고 가파릅니다. 오르내리락 할 때 조심해야겠어요. 기본적으로 와인바다 보니 취하면 몸가누기 어려울 텐데 이 점은 좀 걱정이 되었습니다.

원래 1층으로 자리를 예약했는데 자리가 협소해서 3층 루프탑으로 이동했습니다. 자리 중 50%는 예약제, 50%는 자율인데 운이 좋아서 루프탑으로 이동했습니다. 의자도 원래는 캠핑의자여서 많이 불편했는데, 다행히 그래도 좀 괜찮은 의자가 있는 곳이 자리가 나서 옮겼습니다!

 

명함~

전체적으로 재즈음악이 크게 나옵니다~ 재즈라서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막 댄스음악 나오고 이랬으면 정말 안 어울렸을 듯! ㅎㅎ

간단한 메뉴판

메뉴판이 있지만 미리 정해둔 메뉴가 있기 때문에 바로 주문을 했고, 먼저 자리에 앉아서 한숨 돌리면서 인터넷으로 메뉴를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곳은 주문하고 셀프로 받아가는 시스템이니 참고해주세요~

 

매일 밤 진행되는 공연 및 토크콘서트 일정이네요 ^^ 아다리가 안 맞아서 보진 못했지만 다채롭게 꾸며져 있네요!

1층 카운터 부근에서 빙 둘러가며 찍어봤습니다. 3층짜리 건물이지만 층당 평은 좁아서 한눈에 들어오는 아기자기한 사이즈랍니다.

3층 루프탑 입구에서 찍은 사진.

말이 루프탑이지 입구 바로 앞자리는 창문이 없이 꽉 막혀서 조금 더웠습니다. 거기가 우리 앉은자리이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상황..ㅠㅠ 위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더우니 선풍기가 있냐 요청드리니 부채를 인당 1개씩 주셔서 부채를 열심히 부쳐 더위를 식혀보지만 더위는 여전했기에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통풍이 잘되는 자리나 루프탑이 아닌 안쪽이었다면 조금 시원했을 거예요! 이러한 점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벽 등이 낙서로 가득 차 있네요 ^^ 잔에 그림 그리라고 마커 세 개 챙겨주시더라고요!

와인으로 까스텔 미미 멜롯을 주문했습니다. 크랜베리 베이스면서 드라이하다고 설명해주시네요^^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 '몽둥이 칠면조 구이'입니다. 미리 예약해야 맛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이나 미리 전화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칠면조 구이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가 됩니다^^

 

칠면조가 좀 질기다고 들었는데. 칼이 잘 들지 않아 발골이 좀 힘들었습니다만! 

 

한입 들어보니 정말 부드럽습니다 ^^ 이래서 칠면조 칠면조 하는구나 싶었죠.

같이 주문한 치즈 플레이터입니다. 세상에 참 다양한 치즈들이 맞는데, 그에 걸맞은 와인과 함께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와인잔 하나의 크기가 안 맞았던 건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

즐거운 시간을 나누고 나와 밖에서 한컷, 하루가 저물었네요. 여러분도 즐거운 하루였기를

 

 

감성의 대표적인 느낌들이지만, 테이블이 좁고 길어서 조금 불편했고, 바람이 안 통하는 자리는 더워서 난감했고, 계단이 가파른데 직접 날라야 하는 점이 불편한 부분은 있었으나 그것을 상쇄할 만큼 즐거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 함께했기에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

 

불타는 금요일 힙지로는 어떠실까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