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카페는 수유역에 위치한 '수유 리조트'입니다.

 

위치

서울 강북구 노해로 8가길 45

수유(강북구청) 역 7번 출구에서 350m

 

영업시간

매일 08:00 ~ 00:00

 

전화번호

02-990-988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yuresort_cafe/

 

수유역에 방문할 일정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수유역을 대표하는 카페를 찾던 중 수유리조트가 핫하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저녁 7시 30분쯤 늦은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대나무 숲이 인상적입니다.

도심 속에 자연느낌이 물씬 나는 대나무 숲이 포토존으로 조성되어있었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예쁘장하게는 안 나오더라고요. 오싹오싹~ ㅎㅎ 허나 내부는 따스한 느낌을 주니 어서 들어가 봅니다.

1층부터 3층까지 사용할 수 있고 2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음료는 뭘 골라야 하나~ 싶어도 수유 리조트에서 시그니처 커피라고 메뉴에 적어놨으면 자신 있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음료는 아인슈페너와 돌로미티 라테를 주문합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라서 디저트류는 많이 없었는데, 어차피 이후에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와구와구먹기는 좀 그렇고 소소하게 골라봅니다.

 

디저트는 휘낭시에 흑임자와 휘낭시에 피스타치오를 골랐습니다.

 

 

돌로미티 라뗴 6,000원

아인슈페너 6,000원

휘낭시에 흑임자 2,800원

휘낭시에 피스타치오 2,800원

 

 

 

 

디저트야 내오면 되고 음료 또한 오래 걸리는 느낌은 아니기 때문에 금방금방 나왔습니다.

먼저 돌로미티 라떼입니다. 돌로미티라떼는 처음 보는 메뉴라서 골라보았습니다.

커피 위에 아이스크림이 동그랗게 잘 들어가 있고 위에 초코를 샤샤샥 뿌려져 있네요.

마치 아포가토 느낌과 비슷하지만 아이스크림이 더 찐~하고요. 커피의 양보다 아이스크림의 양이 더 많지 않나 싶을 정도로 아이스크림의 존재감이 상당합니다.ㅎㅎ 라떼를 시켰다기보다는 아이스크림을 시킨 것 같은 느낌을 줄 정도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인슈페너입니다. 사실 아인슈페너야 어지간한 카페에 가면 꼭 들어있는 메뉴인지라 정말 많이 먹어봤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요. 근데 결국 어딜 가나 있는 건 어딜 가나 비슷한 맛이더라고요.

 

그런데 수유리조트의 아인슈페너는 좀 다르네요 ^^

크림이 마치 바닐라 아이스크림처럼 쫀쫀하게 들어가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휘낭시에입니다. 왼쪽이 흑임자이고, 오른쪽이 피스타치오입니다.

 

수유 리조트를 보니 휘낭시에 메뉴가 많이 있는 걸로 봐서 휘낭시에가 주력 메뉴이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 다양한 맛의 휘낭시에들이 있어서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흑임자의 꾸덕함보다 휘낭시에의 묵직하고 쫀쫀함이 더 큰 것 같습니다!

휘낭시에 피스타치오입니다. 모르고 먹었으면 그냥 딸기라고 생각될 정도 ^^ 새콤하네요.

 

둘 다 휘낭시에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크림이 잘 어우러지는 맛이네요. 크기도 물론 작지만 가격도 뭐.. 두세 개 시켜먹기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이 됩니다. 여러 가지 맛이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수유 리조트를 방문한 날 몸이 고된 날이라 좀 휴식이 필요했는데, 카페 분위기가 소란스럽지 않아서 무척 좋았고,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먹으며 편안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각 자리마다 콘센트도 넉넉히 있는것같아서 이 점도 하나의 포인트같네요!

 

수유역 핫플레이스 수유 리조트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