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볼 디저트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쫀득한 초코 마카롱'입니다.

 

진짜 갈수록 편의점의 디저트 퀄리티가 상승하는데요. 불과 한 5년 전만 하더라도 일본 편의점만큼 디저트 안 내주나..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이제는 우리나라의 편의점들이 더 월등하지 않나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그런 와중에 Cu 편의점은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쫀득한 마카롱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세 가지 맛의 초코 마카롱이 앙증맞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쫀득한 초코 마카롱 가격정보

3,300원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칼로리

쫀득한 초코 마카롱의 영양정보입니다. 340칼로리네요!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뚜껑을 오픈해보니 진한 초코향이 사악~ 풍기는 게 아주 좋습니다. 모양마저 깔끔 깔끔!

 

 

 

어떤 것부터 맛봐야 하나~ 고민이 들었는데 밝은 것부터 어두운 것으로 가볼까 합니다.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쿠앤크맛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쿠앤크맛 단면

먼저 첫 번째 마카롱입니다. 쿠앤크가 아닐까 했는데 바로 맞췄습니다. ㅎㅎ

 

달달한 크림에 쿠키 조각이 콕콕! 박혀있네요. 쿠앤크 아이스크림 향이 입안에 기분 좋게 맴도는 마카롱입니다.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페레로로쉐맛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페레로로쉐맛 단면

두 번째 마카롱은 전혀 예상이 안되었는데, 한입 맛보니 견과류도 같이 씹히면서 페레로로쉐맛이 납니다!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다크 브라우니 맛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다크브라우니맛 단면

마지막 마카롱입니다.

 

세 개 한 번에 다 먹기는 그렇고 포스팅은 해야 하니 단면을 이렇게 조심스럽게 자르는데, 자르자마자 "미쳤다"라는 감탄이 나왔습니다. 바로 찐덕한 퍼지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마카롱과 차별점을 두었네요! 마치 메인이벤트처럼 마지막에 먹게되었는데 그러길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완전 다크하고 찐덕한 브라우니 맛입니다.

Cu 쫀득한 초코 마카롱 단면

남은 반개는 to be continued...

 

이렇게 먹어보니 역시 Cu는 마카롱 맛집 맞네요. 싸게 싸게 박리다매로 파는 마카롱이랑은 차원이 다르고, 마카롱 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퀄리티라고 생각이 됩니다.

 

쫀득한 초코 마카롱을 드시는 분께는 제가 먹은 순서대로 드시면 참 좋겠습니다.

은은하게 시작하여 진한 맛으로 정점을 찍는 그 맛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