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작심삼일 100번이면 1년이던가.. 일단 오늘도 달리기를 뛰었습니다. 3일 연속 뛰었으니 이제 좀 쉴까요?ㅋㅋ

하지만 아직 귀찮음보다는 빨리 어제보다 단 1초라도 기록을 당기고 싶다!라는 마음뿐이었습니다.

 

오죽하면 새벽 4시에 깼을 때 오늘 그냥.. 10km 뛸까?라는 생각까지 했겠어요.ㅋㅋ

하지만 그렇게 되면 일상에 지장이 받을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잠을 다시 보충해주고 6시에 달리러 나가봅니다.

새벽의 부천종합운동장

달리러 가는 길.. 부천 종합운동장.. 부종.. 이 녀석..! 오늘도 달려보자!

아침과 낮에는 비가 왔지만 6시에는 비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도 많이 있더군요! 열댓 명 계셔서.. 제 추하게 뛰는 모습과 헐떡이는 걸 보여주고 싶지 않았는데.. 크흡 ㅠㅠ

 

그리고 제가 스포츠용 시계가 없어서 계속 핸드폰을 들고 삼성헬스로 기록을 측정했었는데요.

달리기 모임에서 많이 쓰는 시계 가민은.. 아직 사긴 좀 이르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기록 측정 어플을 바꿔봤습니다.

 

나이키 런 클럽 'NRC'입니다. 후후. 아무튼 nrc로 측정하고 5km를 뛰었습니다.

달리기 최종 기록

어제 5km가 33분 13초였는데 오늘은 31분 47초로 1분 26초나 단축했네요. 하지만 이게 당분간 마지노선 같기도 하고요..?ㅋㅋ

 

어제는 3.3km를 논스톱으로 뛰고 나서 오늘은 그것보다는 더 뛰어야지!! 하고 겨우겨우 3.4km를 뛰고나서 3분을 걸었습니다. 이후 남은 1.3km 정도를 모든 기력을 다 쏟아내서 달렸습니다. 어제보단 더 빨라야지! 하는 마음으로요 ㅎㅎ

 

논스톱으로 쭉 달리고 싶은데.. 체력이 모자라는 듯하네요.. 3분 걸을 시간에 달렸으면 30분 초반이나 잘하면 29분대 봤을 수도 있었겠습니다. 이건 계속 달려보면 답이 나올까요?

 

더 줄이고 싶은 조바심과 오버페이스 하지 않을 평정심의 중간을 잘 유지하면서 뛰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바람도 선선해서 달리기 좋은데 한번 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꼭 달리지 않더라도 모든 운동의 시작은 걷기 아니겠습니까? 건강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