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콘의 성지라고 불리는 카페 레이어드의 흑임자 앙버터 스콘입니다.

 

더 현대 서울이 참 좋은 게 전국의 맛집들이 한 곳에 모여있어서 특별히 어딜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 같네요!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카페 레이어드에 방문해봅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역 지하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전화번호

02-3277-8551

 

 

이곳의 줄도 상당하며 카페 내 자리가 협소하기 때문에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글이 쭉 이어지겠지만 올드 페리 도넛을 구매하고 바로 카페 레이어드로 이동했습니다.

 

완전 디저트데이네요^^ 그렇지만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라면 얼마든지 환영 아니겠습니까?

스콘 맛집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카페 레이어드인데요. 정말 다양하고 다~ 먹어보고 싶더군요.

 

다만 메뉴가 다 영어로 쓰여 있었는데, 영어인건 상관없습니다만 약간 필기체처럼 써 있는 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볼 흑임자 앙버터 스콘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네요^^

 

최근 약 1주일간 흑임자를 먹고 싶어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기 때문에 흑임자 앙버터 스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케이크도 무척이나 다양해요. 진짜 각 잡고 만드는 곳이라 그런지 풍부합니다. 다양하게 먹어보기 위해서라도 또 한 번 들러야 할 곳이 생겨버렸네요 ^^

 

그렇지만! 이렇게 더 현대 서울을 방문했으니 조금조금 다양하게 먹어보자는 취지 하에 아쉬움을 남긴 채 흑임자 앙버터 스콘만 주문했습니다.

포장을 요렇게 예쁘게 해 주시네요. 기분 좋게 샤랄랄라~ 하면서 열어보니!

까꿍1
까꿍2

우선 거대합니다.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요 ㅎㅎ

 

그리고 흑임자는 절대 배신하는 법이 없죠. 짭짤한 스콘의 겉과 묵직~한 흑임자, 마무리로 앙버터의 고소함까지 삼박자가 골고구 이루어져 있네요!

 

그리고 보통 스콘 하면 퍽퍽한 이미지를 떠올리실 텐데 카페 레이어드의 스콘은 촉촉한 느낌이 듭니다~ 잘 부스러지는 느낌마저 드는데 앞으로 스콘 하면 카페 레이어드에 가지 않을래?라는 생각이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같이 보면 좋은 더 현대 서울 디저트 맛집 >

 

[더 현대 서울] 나이스웨더 올드페리도넛에서 라즈베리, 크림브륄레 맛보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 주말에 저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그 기나긴 여행 중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바로 지하 1층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편집샵에서 판매하

tulip.tistory.com

 

[더 현대 서울] 카페 레이어드의 흑임자 앙버터 스콘 맛보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스콘의 성지라고 불리는 카페 레이어드의 흑임자 앙버터 스콘입니다. 더 현대 서울이 참 좋은 게 전국의 맛

tulip.tistory.com

 

[더 현대 서울] 슈퍼말차에서 슈퍼말차라떼로 힐링하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슈퍼 말차'입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역 지하 도보 이동 가능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

tulip.tistory.com

 

[더 현대 서울] 유명해서 유명한 카멜커피 맛보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더 현대 서울 디저트 투어의 마지막 여정인 카멜 커피입니다. 먼저 이곳은 웨이팅이 기본 100번 단위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소요) 이기 때문에, 핸드폰 현대 식품관 앱으

tulip.tistory.com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