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샌드위치가 당기는 요즘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 상동에 위치한 읍천리 382 부천 상동점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105번 길 8-15 1층

상동역 2번 출구에서 772m

 

영업시간

연중무휴 09:00 ~ 23:00

 

전화번호

032-328-0382

 

 

날씨가 참 좋습니다~ 여전히 더운 날씨 이긴 하지만 아주 짱짱한 더위는 조금 간 것 같기도 하고요?

타 지역에서 레트로 감성으로 유명해서 가보려고 했는데 2021년 5월에 정식 오픈을 했더라고요!

멀리 가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고요~!

입장하기 전에 한 번 더 찰칵!

 

여기와보니까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상동 카센터골목편에 나온 샌드위치집이 바로 옆골목이더군요~ 신기방기

메뉴판

읍천리에 와서 불고기 샌드위치를 먹고야 말겠다는 신념 하나로 끼니를 걸렀기 때문에 주문을 후다닥 해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불고기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

음료 라인업

공간이 그야말로 클래식 그 자체죠! 모든 공간이 사진 찍을 스폿으로 가득 찼네요 ㅎㅎ

 

일반적인 투썸 같은 카페라기보다는 브런치의 성향이 조금 더 강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혼자 오지 말라는 법은 없죠!

 

면학분위기처럼 고요하지 않고 적당히 수다와 브런치가 함께 하는 공간이라 보기 참 좋습니다.

벨을 기다리며.. 자전거를 타며 방문한지라 손이 조금 꺼끌꺼끌한 느낌이 나서 손좀 씻을 겸 화장실에 가봅니다.

온갖 감성 카페 다 있지만 화장실 같은 곳은 의외로 제대로 안 해놓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깔끔하네요.

 

카페에서 키 가지고 왼쪽 빌라 건물 1층과 2층 사이에 화장실이 있으며 휴지, 물티슈, 핸드워시 다 구비되어있네요! 호감도 상승!

그리고 도착한 샌드위치와 음료!!

샌드위치안에 고기며 야채며 가득 차 있죠? 이런 제대로 하는 샌드위치 얼마 만에 먹어본 건지 싶네요!!

청상추, 계란후라이, 토마토, 불고기, 치즈 하얀 소스가 들어있고 식빵은 아마 제 짧은 식견으로는 호두 식빵 같은 느낌인 듯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고 불고기도 짜지 않아 간이 적당합니다!

불고기랑 양파가 같이 볶은 듯 얇고 긴 양파가 불고기 사이사이 껴있어서 아삭한 즐거운 식감을 같이 맛볼 수 있고요!

 

캔도 그렇지만 샌드위치 용기도 친환경 재질이라 환경을 생각해주는 느낌을 받아 아주 좋았어요.

한입에 다 들어가지도 않는 이 샌드위치를 끄앙~ 하고 먹는 걸 상상해보세요. 그야말로 행복 아니겠습니까?

 

샌드위치 말고도 엄청 넓은 볼에 샐러드도 푸짐히 들어가고 와플도 맛있어 보여서 또 방문할 의사가 뿜뿜입니다.

읍천리를 상징하는 저 초록색 모자도 참 귀엽고 느낌 있네요~ 아주 훌륭한 한 끼 식사와 즐거운 오후였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