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시청역에 위치한 '쌩맥주 통감자'입니다.

아마 부천에 오랫동안 사신 분이라면 이곳을 아실 거예요 ^^ 한 13년 전쯤에도 있었던 것 같아요. 주변에 가게들이 많이들 바뀌지만 이곳은 우직하게 그 자리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네요 ^^

 

저 또한 이곳을 서너 번 방문한 적 있었는데, 옛날에는 아무래도 혼술이 좀 부끄러운 문화라고 해야 할지.. 좀 그랬을 때 친구가 혼술 하는 거 보고 와 대단하다! 라며 같이 술잔을 기울이던 때도 있었는데요.

 

지금에야 혼술 문화가 예전보다 많이 보편화된 상태에서 쌩맥주 통감자 내부 자리배치들은 혼술 하기에 너무 거부감도 없고 분위기도 괜찮습니다 ^^

 

위치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3번 길 19

부천시청역 3번 출구에서 160m

 

네이버 지도

쌩맥주 통감자

map.naver.com

 

영업시간

연중무휴

평일 16:00 ~ 03:00

주말 15:00 ~ 04:00

 

전화번호

032-321-8078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맥주 안주들이 즐비하고, 이런 맥주집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과일 생맥주도 있으며, 해외 맥주도 구비해두었네요!

소소한 벽면 ㅎㅎ

주문하실 때 혹시 알레르기가 있다면 미리 얘기하시면 나름의 조치를 취해주시는 듯하네요! 

 

삼겹살로 배는 두둑이 채웠으나 아쉬워서 들어온 만큼 소소하게 주문을 해봅니다.

 

생맥주 2잔 & 감자튀김 & 치즈스틱입니다! 호호 

우리 맥주 친구는 어찌 그리 예쁠까?

기포가 올라오네.. 내 입으로 들어가서 식도에서 토독토독하며 존재감을 보여주겠지! 

감자튀김입니다. 맵거나 하진 않지만 기본적으로 조~금 스파이시합니다! 그게 좋았어요 호호

 

그래서 멈출 수가 없더군요.. 다 먹어버리는 수밖에..! 케첩 코 옥!

그리고 치즈스틱입니다. 요즘 보기 힘들지 않나 싶은 춘권 스타일입니다~ 옛 기억이 아롱아롱~ 하고 피어납니다.

전체 사진. 이 정도면 저녁 두둑하게 먹고 와서 토크 나누며 먹을 정도는 되죠?^^

테라스 안쪽에서 바깥 풍경을 안주로 삼는데 더 부족한 게 뭐가 있겠습니까!

 

 

영상으로 느껴질 춘권의 바삭! 함!

요즘 대세로 자리 잡은 치즈스틱이라면 한입 물고 오오오옹~ 하면서 길게 늘이는 게 제맛인데, 춘권 스타일은 그게 좀 어려우니 한입 크기로 잘라봅니다!

 

 

꽉 찬 치즈의 몽실몽실함이 전해질까요?^^

막 늘~어나는 치즈 스타일은 아니지만 안에 치즈로 꽉 차 있어서 풍미가 아주 좋았습니다! 역시 맥주에는 치즈!

그리고 이곳은 건빵과 삼색 소스가 무한리필입니다 ^^ 감튀도 드시고 치즈스틱도 좋지만 건빵의 마리아주는 맥주 아니겠습니까?^^ 놓치지 않고 한 움큼 가져와서 한입 해봅니다.

삼색 치즈를 섞지 않고 치즈가 모이는 정 가운데에 건빵을 찍고 살살 돌려서 한입!

감자튀김, 치즈스틱, 건빵의 아름다운 트리오! 한입 하고 맥주 캬~ 하고 먹으면 세상 다 가졌죠?

 

 

하루의 마무리로 맥주 한잔하면서 선선한 바람을 느끼고, 바삐 지나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며, 반대편에 보이는 하하호호 모인 사람들이 무슨 얘기를 할까~ 생각도 해보고요. 무겁거나 가볍거나 맥주 한잔에 털어버릴 소소한 대화. '쌩맥주 통감자'에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