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신중동역 먹자골목 라인에 위치한 '원조 부안 집 중동점'입니다.

원조부안집 자체는 이곳저곳 많이 있어서 흔히들 볼 수 있는 곳이지만 프랜차이즈의 장점이라면 맛이 기본 이상 한다!라는 점이기 때문에 호도도도 방문해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291번 길 46

신중동 2번 출구에서 450m

 

네이버 지도

원조부안집 중동점

map.naver.com

 

영업시간

연중무휴

평일 15:00 ~ 03:00

일요일 13:00 ~ 01:00

 

전화번호

0507-1447-9909

 

 

정말 너무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입장한지라 평소라면 덜 시켰을 것 같은데 마구마구 주문해보았습니다.

 

목살과 쫀득살, 그리고 간장계란밥과 막국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마지막에 껍데기도 주니까 껍데기 먹을 배도 남겨두셔야 해요~!

목살 입장.. 이곳도 기본적으로 다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전혀 실패 없이 좋았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 그냥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한 퀄리티인데 그냥 내주다니.. 혹시 천사일까..?

 

막국수도 바로바로 도착했습니다. 황금시간대에 방문해서 아무래도 좀 늦게 나올지도 모르겠다 했는데 거의 바로바로 세팅이 되고, 직원분께서 고기도 바로 구워주시면서 이곳저곳 분주히 돌아다니셨습니다. 그러면서 저희 테이블의 고기가 타지 않게 컨트롤해주시는 것에서 느낀 프로의 손놀림에 감동받았죠 ^^

뽀얀 빛깔의 고기가 점점 익어갑니다.

보고 있자니 배가 너무 고파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 어쩜 저렇게 통통하게 잘 구우실까..

열정적인 춤을 추고 있는 고기들..

 

아티스트의 경지에 오르신 직원분.. 감동입니다.

 

목살이 참 쉬운 고기라고 생각되지만 은근히 어려운 게 좀만 타이밍 지나면 질겨지고 껌이 돼버리는데, 원조 부안 집의 목살은 기본적으로 참 좋고 정확한 타이밍을 맞춰주셔서 입안에 들여보내니 녹더군요? 내 고기 어디 갔어..!!

2차전으로 쫀득살 시켜봅니다. 쫀득살이라는건 사실 듣기야 들어봤지만 처음 시키는데 이름 값하더이다.. 이걸 다른 이름으로 표현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진짜 행복 그 자체..! 쫀득살도 직원분께서 잘 구워주신덕에 +@가 되는듯합니다. 거기다가 친절까지 하셔라!

그리고 많은 분들의 리뷰를 보면 배가 터지더라도 꼭 간장계란밥을 시키라고 하는데.. 간장계란밥이 물론 맛있고 사기인 것은 맞는데 왜 굳이 시키라고 할까?라고 생각하자마자 입에 갖다 대는 순간.. 오우.. 이 어리석음에 탄식이 나왔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고슬고슬해가지고 계란 톡 터트린 다음에 예쁘게 섞어주면..!

얍! 이게 어찌 안 들어가겠냐고요.. 무조건이지.. 밥알이 살아 숨 쉽니다.. 무조건 드세요.. 또드세요..!

 

그렇게 와구와구 해치워버리고 나가는 길...

석양이 저물고 붉은 노을이 우리를 맞이해주네요.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