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동인천에 위치한 '신신분식'입니다.

아마 동인천에 오래 계셨던 분들이라면 신신 분식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예요

막 핫하다기보다는 뜨뜨끈~하게 오랫동안 주민 곁에 있어준 공기 같은 친구라고들 하네요.

왕돈가스와 쫄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위치

인천 중구 자유공원로 27번 길 1

동인천역 2번 출구에서 350m

 

네이버 지도

신신분식

map.naver.com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매일 11:00 ~ 21:00

 

 

전화번호

032-762-0992

 

 

 

 

쫄면 5,000원에  특돈가스 8,000원입니다. 주문하고 즐거운 기다림의 시간.. 그리고 도착..!!

일단 떼깔부터 고운 거 보세요!!

쫄면이 엄청 탱탱합니다. 포스팅하는 순간에도 그날의 맛이 떠올라서 침 고이네요..

마치 화산 같군요 흐른다 흘러.. 안에 쫄면 가득 차 있고, 소스 감칠맛이 진짜 장난 아니에요.

 

저는 보통 분식집 가면 쫄면보다도 라면류를 먹는 편인데 이런 제 생각이 완전히 달라질정도로 맛있었답니다 ^^

 

오늘의 tmi.. 쫄면의 기원지는 동인천이다 ^^

그리고 도착한 돈가스! 

진짜 특 맞네요. 요즘은 두장 정도의 분량을 특돈가스라도 많이 얘기하던데 그것의 두배를 줘버리네요. 만만히 생각하고 갔다가 배 터질뻔했습니다 ㅎㅎ

이런 정겨운 스타일의 돈가스 굉장히 오랜만에 먹어봐요. 요즘 돈가스의 트렌드가 바뀌었잖아요.. 이런 경양식의 돈가스 스타일은 점점 보기 어려웠는데 그 스타일을 잘 지켜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집 근처에 있었다면 주 1회는 방문을 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동인천역에는 이것저것 먹을거리가 참 많은데요 ^^ 신신 분식도 잊지 마시고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