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저번 주 주말 비가 많이 왔지만 먹부림을 향한 발걸음은 멈출 수가 없죠.

부천 까치울역에 위치한 '키햐아 까치울역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먼저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식사를 하고 간 상태라 가볍게 술 한잔 하러 갔습니다 ^^

 

 

위치

경기 부천시 까치로 6번 길 17-8 1층

까치울 4번 출구 200m

 

네이버 지도

키햐아 까치울역점

map.naver.com

 

 

영업시간

연중무휴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032-676-7771

 

7월 5일 가게 사정으로 임시휴무!

해는 지고 어둑어둑한데 보이는 가게의 불빛, 그리고 피로를 풀게 하는 맛있는 향기에 이끌려 입장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본 가정식 집이라 밥류가 많습니다 ^^ 하지만 저희는 밥을 먼저 먹고 와서 덮밥류는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하고 우선 생연어 샐러드와 하이볼 두 잔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가쿠 하이볼과 짐빔 하이볼

 

맛의 차이랄지..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ㅎㅎ 가쿠 쪽이 더 탄산이 센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 

하이볼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빨대를 주는 곳은 처음이네요 ㅎㅎ 쪽쪽~

 

한잔하면서 속을 좀 달래고 기다리니 도착한 생연어샐러드!

 

그야말로 완전 푸짐.. 저는 거기다가 샐러드를 참 좋아해서 천국 같았습니다~! 

 

그리고 고추냉이는 직접 갈으셨는지 모르겠는데 완전 제대로입니다. 혀에 구멍 나는 줄 알았어요 ㅎㅎ

항공 샷

가까이서도 좀 찍어보았습니다.  연어가 정말 두툼하고 신선하며, 샐러드 소스 이거 진짜 반칙이에요 ㅠ

이것저것 보이는 대로 다 집어서 한입에 와앙!! 이게 행복인가.. 싶습니다 하하

입장했을 때가 이미 8시가 넘은 시점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지만 퇴장할 때는(9시 30분쯤) 저희가 마지막이었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차분한 데다가 옆 테이블이라던지 덮밥이나 면류 드시는 거 보니까 정말 제대로 하는 곳이더군요. 한번 더 와서 이번에는 식사류를 먹어볼까 합니다 ^^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까치울역에 위치한 '키햐아'로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