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케이크 카페 '미니마이즈' 입니다.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거리가 좀 있는지라 고민만 하다가 GO! 를 하게 되었죠

 

막상 가보니까 생각보다 멀지도 않고 시간으로도 딱 알맞아서 좋았습니다.

 

 

퇴근 후 거닐어보는 한남동 거리

한위가 위에 뿅! 하고 보이지만 저의 목표는 미니마이즈!
지하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지도만 보면 슬쩍 지나갈 수 있으니 지하 꼭 보세요~ ㅎㅎ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디저트 중 쿠키류, 하지만 저의 목표는 케이크!
뚜껑이 닫혀있어서 뭔가 느낌이 잘 안나오네요 ㅠㅠ

 

이 곳에서 가장 유명한 게 아마 초코 쌀 롤케이크가 아닐까 합니다.ㅎㅎ 그리고 흑임자 쌀 치즈케이크도 굉장히 유명하고요.

미니마이즈~
입구쪽에 앉았습니다.

원래도 창가를 좋아해서 창가에 앉아봅니다. 위를 올려다보면 해가 지는 모습이 보일 것 같아 좋을 것 같네요!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는 평이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각 5,500원)

초코 쌀 롤케이크 7,800원

흑임자 쌀 치즈케이크 10,500원입니다.

 

디저트 도착!
초코쌀롤케이크
흑임자 쌀치즈케이크
진짜 꾸덕꾸덕하고 표면은 말랑~ 말랑~ 하고 제대로 된 케이크 먹어보는 듯 하네요.

 

영상으로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몽실~ 꾸덕! 이 ㅎㅎ

 

한입 와구와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산미가 있어서 그런지 맛있었고 케이크랑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크림은 진짜 부드럽고, 중간의 흑임자는 흑임자가 주는 그 특유의 꾸덕함? 꽉 참? 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고 마지막으로 치즈가 쏴아~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양도 꽤 됩니다.^^ 한입 먹으니 포만감이 들어오더라고요.

 

 

여행 떠나고 싶다.

 

처음과 다르게 서서히 하늘의 빛이 차분해지네요.

자랑스러워해도 될 정도의 맛
이윽고 어두워지네요. 

 

창가의 이점이 이렇죠. 지나가는 사람도 구경하고 멍하니 해가 저무는 모습도 구경하고. 어두워졌으니 카페를 나와봅니다. 한산하니 좋네요.

 

한남역 앞에서 날 바라보는 달님과 짠

 

 

제대로 된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다! 하면 꼭 '미니마이즈'로 오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위치입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B%AF%B8%EB%8B%88%EB%A7%88%EC%9D%B4%EC%A6%88/place/1437083783?c=14137948.0143399,4513872.8555101,15,0,0,0,dh 

 

네이버 지도

미니마이즈

map.naver.com

 

근처에도 맛집이 많은 듯 하니 하루 날 잡고 와도 참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