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부천역 북부에 위치한 '족발 신선생'입니다.

 

저는 이 곳을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물론 맛도 있어서지만 항상 오고 가며 지나가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아 한 번은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고단한 하루 끝에는 시원한 맥주 한잔과 곁들이는 족발이 일품 아니겠습니까? 서둘러 방문해봅니다.

 

메뉴판 찍는 것을 깜빡해서 사진은 없네요.ㅎㅎ

 

저는 화덕 반반으로 (족발, 보쌈) 주문했습니다.

불족발도 있고 마늘보쌈도 있고 메뉴는 다양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주문 시에는 쟁반국수가 제공되며, 뼈해장국과 고르곤졸라 피자 중에 하나를 택 1 할 수 있는데요. 저는 뼈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쟁반국수, 양이 아무래도 일반으로 시키는 것보다는 적을 수 있지만 먹다 보면 남기지도 않고 딱 좋은 듯해요.

다음으로 나온 뼈해장국, 이건 거의 일반 해장국집 2/3에 해당하는 양을 주는데 이게 은근히 커요 ㅋㅋㅋ. 얼큰하니 좋습니다.

기본 차림상
맛있는건 확대
쏘맥은 사랑입니다.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 와서 그런지 족발이 나오기까지 조금 기다렸어야 했는데요. 그 기다리는 시간 동안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술도 좀 비우고 하니 드디어 도착!

영롱하다..
보쌈 확대
족발 확대
잡내없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죠? 한방 먹인 족발인데, 특유의 잡내 하나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해요.

고기 한 쌈 해서 먹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듯합니다.

 

보족이 당기실 때 '족발 신선생' 꼭 추천합니다! 맛있게 배 두들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아래는 위치입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C%A1%B1%EB%B0%9C%EC%8B%A0%EC%84%A0%EC%83%9D/place/38520804?c=14105364.3423762,4502790.6807373,11,0,0,0,dh 

 

네이버 지도

족발신선생 부천역점

map.naver.com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