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어제 오래간만에 외식을 했는데요. 애슐리 퀸즈에서 4월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후다다닥 달려갔습니다!

 

세상에 먹고 싶은 건 많은지라~ 다양하게 있는 이런 뷔페를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과식을 하게 되는지라

 

최근엔 방문을 안 했습니다만, 이런 이벤트가 있는데 어찌 안 가리오..!

 

 

해당 이미지를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사이즈 업해서 스테이크를 제공하니 잊지 마세요!

이벤트 진행 기간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2회 차 방문 때는 1인 가격만 받으니까 두 번 방문하셔도 좋을듯해요 ㅎㅎ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욕심이 터져서 마구마구 집어와 봅니다.

 

먼저 테이블당 1회 제공인 스테이크 사이즈업입니다. 이것만 해도 그냥 뽕뽑은 기분이 들더군요!

 

 

 

뭐가 그리 욕심이 많은지 이것저것 다 담아왔습니다..!!

 

한순간에 와장창 하고 먹다 보니 급 배가 차 버렸습니다.ㅠㅠ

 

 

그래도 다양하게 맛보고 싶기에 한입 크기로만 슬쩍슬쩍..

 

그래도 순서 지킨다고 디저트도 가져왔는데. 평소 케이크를 잘 안 먹지만 정말 맛있더군요. 배만 안찼어도 더 먹었을 듯..

 

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아시겠지만 송내역 와플급으로 맛있는 와플 ㅠㅠ

 

이런 뷔페에 종종 와플 기계가 설치되어 있지만 잘 관리가 안 되는 곳이 많은데 이 곳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배 통통 튀기며 아이스크림 라스트 팡!

 

 

 

4월 이벤트가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외식 꼭 한번 해보세요! 가능하면 연타로 2회 차까지 즐겨주시면 어떨까요?

 

너무 과식을 해서 결국 소화제를 먹으며 후회를 했지만 먹을 때만큼은 행복했으니 쏘쏘 한 걸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