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여수 화양면에 위치한 '카페 너랑' 입니다.

 

여수에는 너무나도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시내에도 많이 있지만 아무래도 바닷가 근처에 자리잡은 카페들이 정말로 좋아요.

 

기존에 돌산쪽은 몇군데 가본적 있는데, 이번에는 화양면쪽으로 이동하여 카페 너랑에 방문했습니다.

무심코 찍었는데 솥뚜껑에 페인트칠한거네요 ㅋㅋ 귀여워라
여수가 좋은게.. 바다가 있어서..일까?
나무와 바닥이 훤히 보이는 바다.. 크 그림입니다.
카페 앞에 정원처럼 해두고 저~ 멀리 천국의계단이 보이네요 ^^

바람이 조금 불었지만 날씨는 그야말로 천국이었고, 카페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알파카와 잘 꾸려놓은 정원, 그리고 천국의계단도 즐기고 왔네요 ^^

 

사진도 몇백개는 찍었는데 셀털을 할수는 없기에.. 풍경위주로..ㅋㅋ

 

 

이런 흔들의자를 비롯해 구석구석 선베드나, 테이블이 있어 사람은 많아도 독립된 느낌을 주는 공간이 많았어요.
마지막 세칸의 계단은 정말 무섭더라구요.ㅋㅋㅋ
사실 여수 너랑이 유명해진 것 중 하나가 알파카입니다.ㅋㅋ 잘씹어먹더군요 니욤니욤니욤
전체샷
전체샷
바다구름스무디! 몽실몽실 소다~

너랑크로플

바다구름스무디

머랭초코라떼

체리콕 등등~

 

크로플은 그렇게 맛있다는데 사진 찍으러 갔다온 사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서 못먹어본게 안타까운 일이구요..ㅋㅋ

 

날씨도 좋은데 선선하며 알파카도 있고 정원 그늘에서 한가로이 음료 먹고있자니 이게 천국이겠죠?

 

 

이미 여수에서 어지간한 유명한곳은 다 가본듯하니 앞으로 여수간다면 찐 로컬맛집위주로 돌아다닐까 합니다.ㅎㅎ

 

아래는 위치입니다.

map.naver.com/v5/search/%EB%84%88%EB%9E%91?c=14207881.9235780,4118138.0564921,15,0,0,0,dh

 

네이버 지도

너랑

map.naver.com

거리상 차로 가셔야하는데 길도 좋아서 드라이브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겸사겸사 백야도나 낭도 가셔도 좋을것같구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