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ㅁ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4월도 이렇게 지나갑니다. 시간은 점점 빠르게 느껴지네요. 뭐 한 것도 없는데 벌써 2021년 4월이 훌쩍 갔다니.

 

늦은 밤, 밥을 먹기는 조~ 금 애매하고 코 시국인지라 시간도 22시에 맞추려면 더더욱 애매해서

 

쿠폰도 소진할 겸 겸사겸사 스타벅스에 방문해봅니다.

 

배고픈 건 아니었는데, 쿠폰 가격이 좀 있다 보니까 이것저것 주문하게 되네요 하하

 

 

전체샷

 

아이스 시그니쳐 초콜릿 에스프레소 휩으로 변경

시즌 메뉴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포크커틀릿 샌드위치

클라우드 치즈케이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정말 딸기를 잘 활용하는 카페인것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포크커틀릿을 먹을줄은 몰랐는데 고기 두께가 상당합니다!
클라우드치즈케이크, 진짜 치즈 제대로 들어갔고 꾸더억~~~해서 더 좋았습니다.
단면샷, 먹기 좋게 데워주니까 바삭바삭 아주 좋았어요.

 

 

업로드가 살짝 늦었는데, 이 글을 쓰고 있을 시간에는 이미 시즌 메뉴가 바뀌었더군요! 또 맛보러 가야겠네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