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저에게 기쁨을 주었던 아이앱 스튜디오에서 또다시 의류래플을 진행하네요.

 

총 여섯가지인데요. 사진으로 먼저 보시죠

 

 

기모와 반바지, 그리고 레깅스까지 그냥 1년을 다 채워주는 의류들이네요 ㅎㅎ

 

 

가격 및 상세정보입니다.

[라플 응모 일정]
3월 22일 (월) 오전11시 ~ 3월 24일 (수) 오전11시 (총 3일간 진행)
[당첨자 발표]
3월 26일 (금) 오전 11시

 

어제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엄청난 대기로 인해 밀려났습니다.. 어차피 24일 오전 11시까지니까 천천히~ 해도 되겠지 싶었고, 그게 맞네요. 아직까지 시간 많이 있으니까 꼭 응모하셔서 당첨되셨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응모사이트입니다.

www.worksout-raffle.co.kr/

 

Worksout Raffle Page

 

www.worksout-raffle.co.kr

 

요 몇주 드로우 같은 드로우가 없어서 조금 심심하던 찰나에 아이앱 스튜디오에서 또 다시 기쁨을 저에게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이 글을 읽고 응모 하신 많은분들께서도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