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삼일 연속!! 드로우가 있네요. 또 이러다가 한동안 안 하는 건 아닐지.. 싶지만 일단 행복합니다. 하하하

 

그리고 나오는 제품이 각자 다 특색이 있다 보니 보는 눈도 즐겁고요.

 

내일 나오는 제품은 나이키 덩크 하이 Orange Blaze입니다.

 

이것도 어제 나왔던 것처럼 두 종류네요. 하나는 성인용, 하나는 빅 키즈용!

 

 

아 이거 좋은데요? 제가 좋아하는 색깔입니다. 꼭 당첨되고 싶어요..ㅠㅠ

 

요 삼 일간 나왔던 제품 중 유일한 레트로네요. 진짜 더 이상 우려먹을 게 있나? 싶어도 어째 나올 때마다 때깔 곱네요.

 

응모기간은 3/5(금) 10:00 ~ 11:00 (1시간)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3/5(금) 12:00이며, 이후 당첨자 구매 기간은 3/5(금) 12:00 ~ 14:00 (2시간)입니다.

 

알는 응모 사이트입니다.

 

일반

www.nike.com/kr/launch/t/men/fw/nike-sportswear/DD1399-101/qdfb25/nike-dunk-hi-retro

 

빅 키즈

www.nike.com/kr/launch/t/junior/fw/young-athletes/DB2179-100/pnxg56/nike-dunk-high-gs

 

이 글 읽어주시는 분들이 신발 얻으시는 행운에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