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연달아 드로우가 진행되네요. 나이키 닷컴만 해도 이렇지 오프라인 매장 레플까지 하면

 

쉬지 않고 거의 매일 한정판 드로우가 있습니다.. 나름 놓치지 않으려 하지만 응모하는 것도 일이네요^^

 

하지만 당첨만 되어준다면 어디든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내일 발매할 신발은 성인용, 유아용 두 종류의 나이키 덩크 로우 City Market 네요!

 

 

 

크 성인용은 패셔너블하고 유아용은 정말 귀엽네요. 자녀 두신 부모님들이 눈독 들이실 듯^^

 

저 신발 신고 아장아장 걸어 다닐 생각 하면 전 자녀가 없지만 너무 행복할 것 같네요.

 

성인용도 과해 보이나? 싶어도 전혀 그렇지 않고요. 잘 신을 수 있을 듯합니다.

 

응모기간은 3/4(목) 10:00 ~ 11:00 (1시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3/4(목) 12:00입니다. 이후 구매 기간은 3/4(목) 12:00 ~ 14:00(2시간)입니다.

 

아래는 응모 사이트입니다.

 

성인용

www.nike.com/kr/launch/t/men/fw/nike-sportswear/DA6125-900/hdzj52/nike-dunk-low-sp

유아용

www.nike.com/kr/launch/t/baby/fw/young-athletes/DD3575-900/jvgn67/nike-dunk-low-sp-td

 

각각 응모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응모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