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공홈에서의 응모가 아닌 JD 스포츠 , 아트모스 서울에서 오픈된

 

NIKE DUNK LOW RETRO BLACK , RED 응모 정보를 올립니다.

 

먼저 JD 스포츠 정보입니다.

 

NIKE DUNK LOW RETRO BLACK 범고래.. 이건 무조건 각입니다.

응모기간은 13일 23시 59분까지니 이 글이 포스팅된 이후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

 

www.jdsports.co.kr/

 

링크도 같이 올립니다. 꼭 챙겨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다음 두 번째로 아트모스 서울의 NIKE DUNK LOW RETRO RED입니다.

 

NIKE DUNK LOW RETRO RED 회빨이라고도 하죠.

 

흰빨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응모 각입니다.

 

아트모스는 제가 포스팅한 시점에서 이미 응모기간이 종료입니다.

 

 

그리고 아트모스에 응모하러 사이트에 들어가는 순간

 

 

호카 오네오네.. 호카 윈윈.. 하여튼 제가 좋아하는 본디 6의 호카 오네오네 20% SALE COUPON을 지급해주네요.

 

본디 6가 있으면 사고 싶지만 이미 본디 7이 나온 상황에서..

 

뭔가 전작이 더 예뻐보이는건 착각일까?

 

제품의 성능은 당연히 인정하고, 곧 본디 하나 구매할 예정인지라 20% 할인은 참 매력적이나..

 

사진으로는 영 끌리진 않네요. 한번 오프라인 매장에 풀렸나 봐야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범고래 13일 23시 59분 까지니 꼭 잊지 말고 응모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