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본 제품은 롯데에서 출시한 쫀득쫀득 찰떡 아이스 초코&초코입니다. 풀네임 참 기네! ㅋㅋ

 

 

찰떡 아이스초코를 구입하러 CU로 갔습니다. 다른 편의점에는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CU로 GO GO!

찰떡 아이스는 참 오래전부터 나왔지만 모두의 1픽은 아니더라도 2픽은 되는것같아요 ㅋㅋ 찰떡아이스 싫어하는 사람 못 본 듯!

 

CU 찰떡 아이스 초코&초코 가격정보

1,800원

 

찰떡 아이스초코의 영양정보입니다. 180kcal밖에 안 하네요? 칼로리가 낮아서 아이 좋아~

 

 

 

그럼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을 해보죠

내용물이 세 개였던 시절이 문득 그리워지지만 두 개도 좋습니다. 맛의 퀄리티는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찰떡 아이스는 상온에다가 일정 시간 내버려두고 먹거나 아니면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먹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는 못 참으니까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반으로 갈라버렸습니다!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먹으니 꾸덕~한 느낌이 있는데, 상온에 좀 내버려두었다가 먹으면 몽실몽실하고 쫀득쫀득해서 맛있죠 ^^

그야말로 초코향이 진하게 풍기는 찰떡 아이스이고요. 초콜릿 아이스크림 부분과 초코잼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진합니다.

 

하나 딱 먹자마자 아~~~~~~당 충전된다~~~ 머리가 바로 삐릿삐릿하게 돌더라고요.

역시 찰떡 아이스는 날 실망시키지 않아.. 하면서 와구와구 먹어줍니다!

 

어느 시절에 먹어도 항상 실망시킨 적 없는 찰떡 아이스초코였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