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 신중동역 부근에 위치한 '마인츠돔'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신흥로 150-1

신중동역 2번 출구에서 630m

 

전화번호

032-621-8836

 

마인츠돔은 일전에 제가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빵을 맛보고자 다시 들렀습니다 ^^

 

[신중동 빵집] 빵지순례맛집의 품격! '마인츠 돔' 앙버터 맛보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 신중동에 위치한 마인츠 돔 과자점입니다. 요즘은 빵지 순례로 더 유명한 곳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 부천의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tulip.tistory.com

 

마인츠돔 방문하는 게 너무 신나서 외관도 사진 찍지 못했네요..ㅋㅋ 우선 마인츠돔의 다양한 베이커리 라인업을 살펴보시죠.

01234567
↑ㅁ 칸을 누르시면 다음 사진으로 이동합니다.

마인츠돔의 기본 빵 라인이며, 다음은 밀가루나 설탕 등을 쓰지 않은 건강 빵 라인입니다.

01234567
↑ㅁ 칸을 누르시면 다음 사진으로 이동합니다.

전반적으로 퍽퍽해 보이지만 밀가루나 설탕 등의 베이커리에 필요한 재료들을 넣지 않고 대체품으로도 맛이 날까? 싶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01234
↑ㅁ 칸을 누르시면 다음 사진으로 이동합니다.

정말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장사하여 지역사회에 인정받은 그런 오래된 맛집 포스가 풍기지 않나요.ㅎㅎ 색다르게 신기한 건 없지만 정말 기본에 충실한 라인업이며 호불호 갈리지 않는다고 장담하죠!

 

이렇게 빵과 케이크 구경을 신나게 하고 빵을 구입해봅니다.

원래 마인츠돔 가서 사야지!라고 마음먹었던 화이트 크림 롤과 앙버터입니다 ㅎㅎ

 

 

 

그리고 조금 아쉽지 않나 싶어서 밤모스 빵과 쌀 도넛을 함께 골랐죠.

 

밤모스 4,000원

쌀도넛 1,800원

화이트 크림 롤 5,000원

앙버터 빵 4,800원

 

날씨가 포근하여 카페테리아에서 한바탕 펼쳐봅니다.

밤모스는 집에 있는 부모님께 드릴 뇌물용입니다 후후

앙버터입니다. 마인츠돔=앙버터이기 때문에 앙버터는 그냥 골라야 합니다.

여전히 바삭하면서 질기지 않은 바게트와 고급스러운 팥앙금과 버터가 입 안을 즐겁게 해 주네요!

앙버터 자체가 무르지 않아서 바게트를 한입 베어 먹어도 흘러내리거나 그러지 않고 곧게 잘 모양이 유지됩니다.

다음은 찰도넛입니다. 꽤 큽니다! 바삭하게 튀겨지고 표면도 바삭바삭~한 질감이 살아있습니다.

역시 찰 도넛답게 쭈와아아아압~ 찢어지고 한입 씹을 때마다 기름이 쬭쬭 나오는데 그야말로 찰도넛의 교과서 같은 맛입니다.

다음은 화이트 크림 롤입니다. 애초에 컷팅이 되어있어서 하나씩 건져먹어야 하지만 이런 건 진짜 길게 뽑아져 있는 걸 들고 와구와구 먹어야 제맛인데 그게 좀 아쉽네요 ㅋㅋ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고 겉에도 크림을 충분히 묻혀서 카스텔라 가루에 굴린 비주얼이네요. 식감은 푹신푹신하고 입안에서 카스테라 가루와 크림이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입니다!

 

 

이렇게 마인츠돔 중동점의 바삭한 앙버터와 쫄깃한 찰도넛,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 롤을 맛보았습니다.

 

바삭! 쫄깃! 부들~ 즐거운 식감과 함께했는데요. 참 보면 기본적인 메뉴지만 어떤 사람이 만들었냐에 따라 레벨이 오르고 내리고 하네요. 마인츠돔은 정말 제대로 만드는 곳입니다.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