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크리스피도넛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으로 더즌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크리스피 도넛은 뭔가.. 선물로 종종 받아서 먹어봤지 제가 사 먹어본 적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맛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뭔 느낌인지 아시죠?!! 나만 이러지 않을 거야..!

 

이번 윈터 크리스마스 더즌으로 출시를 했는데 일단 모형 합격..!

산타의 두툼한 배와 산타 얼굴, 루돌프와 눈사람까지 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 더즌 다 사버릴까 하다가 그냥 하프더즌으로 구매했습니다.

 

하프더즌은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4개(산타벨리, 산타클로스, 스노우맨, 루돌프)와 기본 도넛 2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집에 가서 먹어보기 전에 너무너무 궁금해서 바깥에서 오픈!

사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내놓는 이런 상품들은.. 맛도 맛이지만.. 그냥 이쁘면 장땡이잖아요..

스노우맨의 눈의 질감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산타의 빨간색은 아마 딸기의 필링이겠죠? 상상 가는 맛이지만 그 상상 가는 맛이 맛있는 맛이잖아요! 어우 맛슈탈트..!

눈이 바로 마주쳐버렸죠? ㅋㅋ 루돌프는 색깔이 갈색이네요.로투스 같은 맛일까요?

그리고 simple is the best! 기본 도넛도 이렇게 있습니다. 결국 순정이 제일 좋잖아요. 두 개 있는 것도 구성이 잘 맞춰졌다 생각이 드는군요.

 

 

도넛의 단맛은 아메리카노가 잡아주죠. 도넛을 맛보기 위해 커피도 준비하고 본격적으로 먹어보렵니다!

먼저 산타 모양입니다. 안에 딸기필링이 들어가 있는데요. 올드 페리 도넛처럼 엄청난 고퀄리티의 딸기필링은 아니고 그냥 평범한 기본입니다.ㅎㅎ 산타 수염 크림은 기름진 휘핑크림 맛이고 적당히 새콤달콤한 맛의 도넛입니다.

산타 벨리입니다~ 이건 뭐 맛이 상상 가는 친구죠! 딸기필링이 가득~ ㅎㅎ 반으로 조심조심 갈라보니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도넛 자체가 기본적으로 맛있고 푹신푹신하다 보니 저는 이 산타 벨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딸기를 좋아하다 보니 ^^)

루돌프입니다. 역시나 예상했듯 로투스맛 초코 코팅이 감싸져 있네요. 안에는 산타 수염 크림과 비슷한 맛인 휘핑크림이 들어가 있고, 초코 코팅이 잘 되어있다 보니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고 달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노우맨입니다. ㅋㅋㅋ 그냥 보면 웃음이 나오는데 그 이유는 아마 저 노란 목도리 아닐까요? 귀여움의 포인트를 극대화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안에 초코 스레드가 들어가 있어서 달콤하기까지 하네요 ㅎㅎ

 

근데 전체적으로 도넛 안에 속재료들이 빈약해서 원래 이렇게 주는지 맞나?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푸짐하더이다.ㅎㅎ 그냥 점포 바이 점포인가 보네요. 

 

너무 단건 제가 부담스러워가지고 이 정도 양으로도 충분히 맛을 느낄 수 있었지만 속재료가 꽉 찬 도넛이었다면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이 글을 보신 여러분께서 드셔 보시고 어땠는지 감상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이제 1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2021년 잘 마무리하시고 크리스피도넛의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과 함께하세요~ㅋㅋ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