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역에 위치한 특별한 목동 고깃집 일명 '특목고'입니다.

 

분위기가 좋다 못해 고기 간판 아니면 카페 or 와인바로 착각할 만큼 깔끔하고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부일로 469번 길 17 1층 특별한목동고기집

부천역 3번 출구에서 300m

영업시간

매일 11:30 ~ 00:00

 

전화번호

032-656-5544

 

연말이라 주말에 먹을 일이 있다 보니 평일에는 가급적 식사를 조절하는데, 이번 주 주말에는 고기를 먹게 되었습니다.

 

부천역에 있는 다양한 고깃집을 가보았지만 블로그 포스팅을 위하여 안 가본 곳 중 가장 괜찮은 곳을 선정하였고 그건 바로 특목고입니다!

외관도 나쁘지 않네요. 이 자리의 전 가게도 고깃집이었고 깔끔한 분위기였는데 내부야 다르지만 깔끔한 그런 콘셉트를 잘 이어받았네요.

특목고의 메뉴판입니다. (특목고 특목고 하니까 어린 시절 못 가본 특목고를 이제야 가보네..)

 

저는 트리플 Pork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허브 숙성 삼겹 300g, 허브 숙성 목살(200g), 해물 주꾸미(100g), 국내산 육회 무침(80g), 리코타 치즈&빵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갑자기 리코타 치즈&빵은 뭘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코스요리 먹듯 식전 빵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

특별한 목동 고깃집의 밑반찬 차림입니다. 그냥 깔끔하네요! 있을 거 딱 있고요 ^^

이 밑반찬들은 대체로 다 맛있습니다. 고기에 싸 먹기 딱 좋은 반찬들만 구성이 되어있죠 ^^

 

더 먹으려고 반찬을 가지고 오려고 셀프바로 갔는데 코로나 거리두기 때문에 벨을 누르면 직접 가져다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눈치 안 보고 가져오길 바라는데 사실 벨 누르기가 좀 그렇잖아요.ㅋㅋ 물론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벨을 열심히 누르긴 했습니다.

 

맨 마지막에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맛 양파를 버무린 쌈장도 일반 고깃집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였는데 고기와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고요 ^^

 

그리고 나온 리코타 치즈&빵입니다. 진짜 쌩뚱맞은데 이 고깃집에서는 와인도 팔기 때문에 이런 메뉴도 구성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빵에 꿀이 뿌려져 있었고 빵 하나는 그대로 리코타치즈 올려서 먹어봤는데 평범하게 맛있었습니다. ㅋㅋ

두 번째로는 고기불판에 올려서 슬쩍 구워봤는데 이게 정답이었더군요. 꼭 구워드시길 바랍니다.ㅋㅋ 바 사사사삭~ 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육회입니다.

 

사이드 느낌으로 나오는 육 회 치고 정말 육회집에서 파는 육회처럼 맛있어요.

사이드나 무한리필 집 느낌이면 엄청 달거나 서걱서걱 얼어있는데 전혀 그러지 않고 생 육회 그 자체였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본 고기를 먹기 전 기분 좋은 입가심으로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선. 수. 입. 장

목살과 삼겹살이 도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초벌이 되어 나오고 설명한 그릴 자국이 식욕을 돋우네요! 거기다가 허브로 마리네이드를 해서 은은한 향이 감도는데 고급지군요!

초벌이 되어있으니 살짝만 구워도 정말 120% 컨디션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건 이 가게의 특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기가 익어간다..

목살 존재감 보십시오 스테이크인 줄~?

그리고 쭈꾸미! 쭈꾸미의 양은 정말 사이드스러운데, 주꾸미에 콩나물도 같이 있으니 김치 올려서 같이 볶아주시면 고기쌈에 얹을 훌륭한 재료가 됩니다.

그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쭈꾸미다 의외로 탱탱하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적은 양이라 감질나지만 고기 먹으러 온 거니까 이 정도의 신선한 입가심은 good!

이렇게 파무침과 고기, 명이나물 등등 다 얹어서 한입 캬! 

고기의 맛을 느끼기에는 너무 다양한 친구들의 존재감이 서로 다투어 내보이니 고기가 죽지 않나 생각이 들겠지만 원래 쌈은 한쌈 제대로 말아서 입안에 가득 넣는 그런 종합 선물세트 같은 맛이잖아요~ 정말 만족스럽네요 ^^

 

 

왁자지껄한 대포집 같은 분위기에서 와구와구 먹는 것도 재미지만 연말이니 깔끔한 부천 고깃집 특별한 목동 고깃집(특목고)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와인도 판매하니 연말에 딱 일 것 같아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