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역 북부에 위치한 '꼬꼬 아찌 숯불 치킨'입니다.

 

위치

경기 부천시 부천로 29번 길 28 1층

부천역 3번 출구에서 430m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전화번호

032-614-5551

 

전 개인적으로 크리스피 치킨을 좋아해서 숯불 치킨을 잘 먹지 않는 편인데, 꼬꼬 아찌 숯불치킨은 한번씩 생각나서 종종 먹는 편입니다. ㅎㅎ 왜냐고요? 맛있으니까~

꼬꼬아찌 치킨의 메뉴판입니다.

순살 양념 中 (18,000원)

볶음라면사리 (2,000원)

치즈 사리 (2,000원)

셀프 주먹밥 (3,000원)

 

치킨에 +@해야 하는 메뉴가 많지만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래 먹어야 해요!!

치킨에 맥주 빼면 서운하잖아요.. 치맥은 사랑이니까.. 오늘 하루 고생했으니 한 모금 캬

 

치킨집의 불빛도 약간 뭐랄까 옛날에 쪼끼쪼끼나 그런 류의 불빛이 약간 옛 감성을 불어 일으키기도 하고요?ㅋㅋ

메뉴는 금방 나옵니다.

 

왼쪽이 셀프 주먹밥이고 오른쪽이 이제 치킨 위에 올려진 치즈와 라면사리가 함께 있네요 후후...

 

 

치킨을 먼저 먹기 전에 주먹밥부터 제조할까요?

참기름인지 버터인지 좀 많이 들어가서 몸에 안 좋은걸 먹는 느낌이지만 사실 몸에 안 좋은 게 맛있답니다.

 

김가루와 마요네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쪼물쪼물 모양을 잡아서 짠! 포스팅용으로 서너 개 만들고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꼬꼬 아찌는 뭐 숯불에 구워가지고 기름기도 없고 딱 담백하게 다이어트에 어울릴 치킨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양념 자체가 달콤하게 매워서 다이어트는 멀리 간 것 같아요.. 대신에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구태여 치즈 사리를 추가하라는 이유!!!

꺄 허접한 치즈 안 썼네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세요 미쳤죠? 이거 그대로 입에 들어가면 천국 가죠?

치킨 위에 라면사리를 돌돌 예쁘게 잘 말아서

치즈 사리를 함께 곁들여보세요. 바로 이거죠. 살찌는 맛. 근데 맛있어..!!!

 

기본적으로 숯불 치킨이라 야들야들한 게 첫 번째 장점이고, 애초에 꼬꼬 아찌는 라면사리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유명해진 곳이라 라면사리가 두 번째이고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라면사리와 치킨을 융합시켜준 특제 양념이 세 번째입니다!

그 세 가지 장점들을 치즈 위에 섞어버리니 최종병기가 탄생했네요. 이거 먹으면서 공깃밥 시킬까 생각도 했어요 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다만 배 용량이 한계가 있어서 아쉬울 따름..

치즈 늘어나는 미친 비주얼은 한번 더 보기!

 

또 먹고 싶네.. 꼬꼬 아찌는 천국 체인이니 꼭 부천이 아니더라도 있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라면사리에 치즈 사리 추가는 필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