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는 최근에 나온 신상 과자들을 깡그리 모아서 한 번에 먹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곳에서 다 파는 게 아닌지라 발품 좀 팔았습죠 ^^

왼쪽 위 : 돼지바 찰떡파이

오른쪽 위 : 옥수수깡

왼쪽 아래 : 빼빼로 제주감귤 맛

오른쪽 아래: 꼬깔콘 새우 마요 맛

 

 

 

총 네 종류입니다. 지금부터 부수러 가보시죠!

돼지바 찰떡파이 포장

먼저 첫 번째로 돼지바 찰떡파이입니다. 보통 이런 신상 과자를 인스타를 통해 많이 보는 편인데, 이건 진짜 먹고 싶다고 생각이 오랜만에 든 과자였습니다.

돼지바 찰떡파이 모양

외부는 기존의 돼지바 아이스크림 맛이랑 다를 게 없죠? 크런치 너무 좋아..

돼지바 찰떡파이 단면

한입을 앙! 하고 먹어봤더니 안에는 찰떡파이입니다.

 

처음에 씹었을 때는 돼지바의 크런치가 바삭바삭~하게 시작을 해주고요

그다음에 느껴지는 찰떡파이의 쫀득함이 반겨줍니다.

그리고 가운데에 보이는 저 핑크색은 딸기향 약국 시럽의 맛있는 맛이 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먹자마자 와 이건 진짜 핑크 맛이다 라고 말해버렸어요.

 

핑크 맛이라.. 뭔가 느낌이 안 오실 수도 있는데, 먹어보면 아 저양반이 왜 핑크 맛이라고 했구나..!라는 게 바로 느껴지실걸요? 제가 핑크맛이라고 하고 짝꿍도 먹어보고 바로 핑크 맛이라는 것에 공감을 하더라고요. ㅋㅋ

 

겉은 돼지바 크런치의 바삭함과 찰떡파이의 쫀득함이 공존하면서 다가오는 핑크 맛은 아주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옥수수깡 포장

그다음으로는 옥수수깡입니다. 비슷한 시리즈로는 감자깡과 고구마깡이 있죠?

 

사실 뭐 신상 과자라고 하기에는 나온 지 꽤 된 과자입니다만, 제가 편의점이나 마트에 갈 때마다 안보이더라고요. 도대체 언제쯤 먹을 수 있는 거야?라고 생각하다가 반쯤 포기한 시점에 띠요요용! 하고 보이는 겁니다!

 

바로 사 왔죠~

옥수수깡 영양정보

옥수수깡의 영양정보는 이래 이래 합니다~ 야레야레~ 하고 흐린 눈 해주시면 됩니다.

옥수수깡

기존 감자깡이나 고구마깡 시리즈에서 볼 수 있듯 얇고 길면서 빠짝한 느낌이라고 막연히 생각했었는데 비주얼이 뚱뚱해서 놀랐습니다! 요즘 이렇게 큼지막한 과자가 잘 없어서 비주얼은 합격점을 드려야겠군요 후후

옥수수깡 단면

옥수수깡의 단면입니다.

식감은 아실는지 모르겠지만 추억의 과자인 드라키스 or 챠카니와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운데에 구멍이 있는 것도 똑같네요 ㅋㅋ 입을 'O' 하고 벌려서 과자를 먹어줘야 제맛!

 

겉에 콘칲 과자 시즈닝 비슷한 옥수수맛 시즈닝이 묻어있는데 많이 짭짤하진 않고 은은~한 정도여서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과자라고 생각이 됩니다. 짠맛 좋아하지만 너무 짜면 뭐랄까.. 그냥 본연의 맛에 집중하지 않고 자극적으로 대충 때우려는 과자회사의 흑심이 보이는데 옥수수깡은 옥수수의 맛을 재현 잘했네요! 아주 좋습니다.

꼬깔콘빼빼로

그다음 과자는 꼬깔콘 새우 마요 맛과 빼빼로 제주감귤 맛입니다!

 

우리 집 슈퍼 왜 이래..! 전엔 그렇게 신상 안 내놓더니 각성을 했는지 차곡차곡 올려다 뒀네요 ^^

과자와 섬유유연제

바로 구매해버리기! (feat. 피죤)

 

 

빼빼로 제주감귤 포장

먼저 빼빼로 제주감귤부터 시작해보죠.

 

이건 나온 지 정말 안된 신상입니다 ^^

빼빼로 제주감귤 영양정보

빼빼로 제주감귤 맛의 영양정보입니다.

 

정말 영양 영양 하는구나~ 하고 넘기시면 됩니다.

빼빼로 제주감귤 모양

짜잔~ 뭉퉁뭉퉁해서 참 기분이 좋네요!

 

사실 뭐 초콜릿과 제주감귤의 조합은 학창 시절 제주도 수학여행이나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께 받아오던 감귤초콜릿을 통해 전 국민들이 다 아는 그런 맛인데요.

 

이 빼빼로는 덜 인공적인, 달콤한 감귤향과 공장에서 바로 내온 초콜릿의 맛이 납니다.

 

그리고 이 빼빼로 제주감귤 맛은 정말 신기한 맛이 있는데요!

 

무심코 하나를 옹뇽뇽~ 하면서 먹고 마무리가 될 때쯤 끝에 0.5초 나는야 새콤 맛! 하고 새콤한 맛이 갑자기 제 혀를 치고 호다닥 사라지더군요, 어안이 벙벙합니다.

 

자기주장 강하고 재미있으면서 맛있는 녀석이었어요! 날 때린 사람은 네가 처음이야..!

꼬깔콘 새우마요맛 포장

다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꼬깔콘 새우 마요 맛입니다.

 

얘는 아예 신상 과자는 아니고 이전에 나왔다가 단종되었는데, 다시금 부활! 한 친구입니다.. 새우 마요라니.. 맛없을 수가 없잖아.. 어디 갔다가 이제 왔어...!

한정판 꼬깔콘

한정판이라 그러지 마.. 서운하니까..

꼬깔콘 새우마요맛 영양정보

영양정보입니다. 워낙 헤비 한 친구들이 많아서 이 정도면 선녀 아닌가 싶네요. 다이어트 식품인가?

손에 끼운 꼬깔콘

꼬깔콘을 샀는데 어떻게 손가락에 안 끼울 수가 있겠습니까~ 하나하나 꽂아 넣고 하나하나 쇽쇽 입안에 넣어줘야죠

 

은은한 건새우 향에 마요네즈 맛이 느껴집니다. 그야말로 새우 마요 맛 맞네요!

달지도 않고 그리 짜지도 않는데 계속 손이 가는 건 과자가 마술을 부렸나? 위험한 녀석이네.. 다 먹어야겠네..!

 

한정판이라니까 꼭 보이시면 먼저 드셔 보시길 강력추천드릴게요. 맛있고요! 꼬깔콘이라는 게 기본적으로 맛이 보장되어있으니까 이런저런 맛을 내놓는데 실험하지도 않고 딱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이렇게 과자 네 가지의 리뷰를 마쳤습니다. 리뷰를 마치고 배를 두들기니 행복이 가득 차 있네요. 열심히 달려야겠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