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이번에 맛본 것은 맘스터치의 내슈빌 핫치킨 버거와 바삭 크림 치즈볼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 맘스터치는 항상 싸이 버거를 먹어왔었는데 내슈빌 핫치킨버거가 마치 싸이 버거의 매운맛이며 맛있다고 해서 오호! 이러면 못 참지! 하고 달려가 봅니다.

맘스터치 매장 사진

처음으로 가게에서 먹어보는 듯해요. 맘스터치를 먹게 되면 배달이나 단체로 은근슬쩍 먹게 되는 일이 많았는데 이렇게 가게에 앉아있으니 뭔가 기분이 좋군만요 후후

전 개인적으로 크리스피 치킨을 참 좋아해서 맘스터치의 치킨 방식은 참 맘에 듭니다!

 

 

맘스터치 햄버거와 치즈볼

내슈빌 핫치킨 버거와 바삭 크림 치즈볼과 콜라가 도착했습니다.

 

콜라 같은 경우에는 제로콜라가 없어서 조금 아쉽더군요.ㅠ_ㅠ 제로 러버인 저에게는 안타까웠답니다.

 

일단 내슈빌 핫치킨버거부터 혼내줘 볼까요?

내슈빌핫치킨버거 사진

크 영롱하다 영롱해 먼저 다리살 같고 치즈가 올라가 있으며 매콤한 소스와 케첩+마요네즈에 버무린 코울슬로 샐러드가 있는 듯하군요.

햄버거 확대 사진

일단 자고로 버거는 큼지막해야 합니다. 요즘 햄버거 스탠다드한 메뉴들 보면 너무 작아서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이 정도여야 그래도 와구와구 먹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자자 이제 먹어봅시다

햄버거 단면 사진

와구와구와구! 맵고 달면서 아삭! 하게 씹혀가지고 이러면 느낌이 오실지 모르시겠지만 일단 제 첫 느낌은 김치버거 같은 느낌도 납니다! ㅋㅋ 김치 같은 건 아마 코울슬로 덕이겠지만 기본적으로 매콤한 소스에다가 치킨 자체도 핫치킨이다 보니 더 그런 것 같고요. 아~~ 주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절반을 먹어줬으니 기다리고 있는 바삭 크림 치즈볼도 먹어봐야겠죠? 2개이며 1,900원입니다.

바삭크림치즈볼 사진

2개이고 치즈볼의 겉은 bhc치즈볼의 식감이 나는군요, 파삭~ 한 느낌

바삭크림치즈볼 단면

절반을 와우~ 하고 먹어보니 안에는 묽은 크림치즈가 들어있군요. 겉은 완전 쫄깃쫄깃한 얇은 찹살도너츠 맛입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하며 뜨겁고 맛나답니다!

 

바삭 크림 치즈볼이랑 내슈빌 핫치킨버거와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매콤한 다리살과 크림 치즈볼의 달달한 조화가 나이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