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스킨라빈스 디저트 같이 보기>

 

배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 꿀바망, 초코꼬북칩 마카롱 맛보기!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아이스크림에 이어서 살포시 꽁쳐뒀던 배스킨라빈스의 마카롱을 먹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마카롱 요 녀석이 언제부터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언제부턴가 인기

tulip.tistory.com

 

 

안녕하세요~ 느메입니다.

 

아직은 무더운 8월에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초코칩이 출시되었네요!

날은 덥고 아이스크림은 당기고.. 가야죠! 먹으러 갑니다!

 

자고로 맛있는 건 나눠먹어야 제맛이죠. 쿼터로 주문했습니다. 무려 653g..!

 

쿼터는 네 가지 맛을 설정할 수 있는데, 애초의 목적은 아이스 꼬북칩이긴 했지만 몽땅 아이스 꼬북칩으로 가기에는 좀 아쉬울 수도 있으니..

 

아이스 꼬북칩 2번과 꿀바망, 민트 초코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아이스 꼬북칩 맨 마지막에 먹어보도록 하고

 

첫 번째 타자는 꿀바망입니다.

첫맛은 바나나인데 점저 망고맛이 나고 아이스크림 안에 있는 다이스가 와작 씹혀서 정말 좋았어요

 

부모님 픽으로 딱입니다! 깔끔하게 입맛이 돌아요~

 

두 번째 녀석은 민트 초코입니다. 반민초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곳에서는 위아 더 월드 하자고요~! ㅋㅋ

 

저는 부먹 찍먹일 때도 쳐먹파이기에 음식 앞에서 모두가 평등합니다. 모두가 아실 그런 맛!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인 아이스 꼬북 칩입니다.

 

먹기 전 이미지로는 약한 초코에 꼬북칩좀 씹히려나?라는 무난한 생각이었는데 시나몬 향도 많이 나고 진짜 꼬북칩의 초코츄러스 그 자체였습니다. ㅋㅋ 안에 꼬북칩도 은근히 만이 들어가 있고 조각도 큼직큼직합니다. 아주 맘에 들어~

 

그리고 배라의 아이스초코칩을 구매를 했는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안 살수가 없잖아요?

합체준비중

 

 

띠요요용~ 아시죠?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JMT 이건 만고의 진리라는 것을..

 

와삭와삭 씹을 때마다 살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이것은 행복의 소리 아니겠습니까?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은 매달 바뀌다 보니 가게에 들어가게 되면 수십 가지의 아이스크림이 있지만 의외로 걱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것들과 내 취향의 맛을 고르면 딱이거든요!

 

무더운 여름 입맛이 없을 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입안의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 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 로그인도 구독, 좋아요 가능하니 눌러주시면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